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9
강남역캠퍼스 [라이브][800+ 밀착PT] 구자연 토익 20일 완성반 (10시, 2시간)_11/3(월) 개강
- IMG_3322.png ( 101)
교재는 구자연 선생님의 800+ 단기졸업 ABCD 와 logic flow로 공부 했습니다. 우선 라이브 강의로 들어서 공간 제약 없이 편하게 어디서든 강의 듣기가 가능했습니다. 실제 시험 시간과 똑같이 10시에 듣기를 시작하는데 이게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습관이 잡힌 느낌.? 안졸리고 편한 시간에만 연습하면 아무래도 의미가 없으니까요… 또 강의가 귀에 쏙쏙 박히는.. 중요한 부분은 제대로 강조해주시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교재가 ABCD로 조금씩 나누어져 있으니까 금방 한 권을 끝내고 오는 그 뿌듯함이 꾸준함도 만들어 준 것 같아요 :)
Logic flow는 LC 파트에서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들어야하는지, RC에서 중요하게 봐야할 부분은 어디인지 상세하게 잘 나와 있어서 이걸로 빠르게 문제 푸는게 가능했던 것 같아요.
실제로 시험 치러 갈때 틀렸던 문제들 휴대폰에 담아두고 보면서 logic flow 한 권만 딱 들고 갔는데 그렇게 든든할
수 없었습니다..
늘 part 5가 생각보다 많이 틀리는.? 모든 걸 해석으로 풀려고 하니까 시간도 부족하고 자기의 해석이 잔뜩 들어가서 정답률이 안높았는데 이번 시험에서 part 5가 정말 너무 잘 풀리고 시간도 정말 단축돼서 제 스스로에게 놀랐습니다.. 절대 마음대로 해석하지 말라는 말이 들리는 듯.. 문법 내용과 logic flow 로 잘 맞췄어요.. 그 덕에 RC 점수가 대폭 상승한게 아닐까 예측해봅니다.. 성적표에 보이듯 300이 절대 안넘었었거든요..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다! 하고 본 시험이 정말 너무 잘 풀려서 놀랐고 강의 듣는 중간에도 한 번 쳤었는데 어쨋든 꾸준히 점수는 오르더라구요!! 이것도 다 꾸준하게 문제 푸는 습관을 만들어주신 덕이 아닐지.. ㅎㅎ 정말 강의와 교재 이름대로 빠르게!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 만들고 다음에 900+ 목표일때 해커스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598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234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81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406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85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41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48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66 | 2025.12.18 16:42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342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79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86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56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799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3058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3100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541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72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66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959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404 | 2025.12.12 18:53 |




우와 세원학생!!! 대박 835점 축하드립니다!!!!
정성 가득한 후기를 들려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노베이스 상태에서 바로 시험부터 치러보셨다는 용기와, 그 과정 속에서 가장 빠르게 졸업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셨던 진심이 글 한 줄 한 줄에서 느껴졌습니다.
특히 Logic FLOW를 제대로 이해해 주신거 같아서 뿌듯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이번 성취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900+ 목표를 향해 다시 찾아오신다면 그때도 꼭 원하는 점수까지 함께 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