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9
- IMG_9250.jpeg ( 35)
한달만에 LC가 330점에서 415점까지 올랐습니다...ㅠㅠ 수업도 유쾌하게 재밌게 해주시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항상 즐겁게 수업 들었는데 한달만에 700점 목표 달성해서 너무 기쁩니다!! 임세훈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25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297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02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615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865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894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485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12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13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764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347 | 2025.12.12 18:53 |
| 186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중급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강단비 | 1557 | 2025.12.12 17:00 |
| 18652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1980 | 2025.12.12 13:44 |
| 18651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657 | 2025.12.12 12:30 |
| 186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후기]Say쌤 10일끝장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김지은 | 1490 | 2025.12.11 16:43 |
| 18649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2319 | 2025.12.11 13:22 |
| 1864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저녁반 후기 [1] | 황희윤 | 1185 | 2025.12.11 11:39 |
| 18647 |
[토익]
[토익후기] 1개월 수강 후 750->900 달성
[3]
|
황우진 | 1656 | 2025.12.11 00:53 |
| 186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입문반으로 IH 받았어요 ~
[1]
|
박지환 | 1963 | 2025.12.10 17:47 |
| 1864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입문반으로 2주만에 IH 달성했어요!"
[1]
|
문진서 | 1840 | 2025.12.10 14:12 |




올해의 수많은 수민씨들이 졸업하는 것이
참 재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ㅎㅎ
동명이인들이 많았어요 ㅎ
노력한만큼 돌려받는 것이 토익이고
수민씨는 짧은 기간, 치열하게 노력하셨던 시간들이
좋은 결과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목표들 또한 빠르게 극복하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
축하하고, 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