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5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11/3(월) 개강, 11/14(금) 종강-
수강 후 140점 달성!
- IMG_5907.jpeg ( 40)
세이쌤이 수업중 동기부여를 위해서 노력을 정말 열심히 했던 예체능 수강생 이야기가 떠오르는데요,
저도 그 예체능만 해오던 영어 베이스가 정말 부족했던 수강생이었습니다.
일하면서 2주정도 학원 수강이 가능한 시간이 생겨서 영어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욕심에 덜컥 수강신청했었는데요.
학원이라는 곳을 한번도 다녀보지 않아서 돈벌면 학원 다녀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역시 공부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 수업을 통해서 모의토익 3-400점도 어려웠던 제가
한달만에 토익스피킹 140점 받았습니다.
수업 수강은 참 열심히 안했던 것 같습니다..
첫날에는 나름 이해도가 높았어서 그런지 세이쌤께서는 제일 잘한다고 해주셨던 것 같은데, 자만해지고 일을 겸하면서 공부를 하자니 과연 열등생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강 후에도 놓지않고 부교재와 모의고사 풀이만으로 매일 틈틈히 공부해서 결국에는 IH 받았던 것 같습니다.
세이쌤의 수업은 수강만으로도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스터디학습까지 한다면 그 시너지는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개인의 노력이라면 수강생마다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이 수업과 성적을 통해서 영어공부에 더 욕심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이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73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T 수업 듣고 드디어 IH → AL
[1]
|
김기량 | 1602 | 2025.12.22 16:50 |
| 18672 | 10일만에 AL (수업만으로) [1] | 김동현 | 1238 | 2025.12.22 15:04 |
| 186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후기 ! (AL 달성)
|
박서연 | 1585 | 2025.12.19 17:00 |
| 18670 |
[토익스피킹]
2주만에 IM2 -> IH 받았습니다!
|
박은빈 | 1411 | 2025.12.19 15:56 |
| 18669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스 2주 단기 후기
|
하기준 | 1291 | 2025.12.19 15:31 |
| 186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AL달성
|
천승훈 | 1046 | 2025.12.19 15:19 |
| 186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추의정 | 1450 | 2025.12.18 17:26 |
| 1866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홍지인쌤 덕분에 정체기 탈출 후 930으로 졸업!!
[2]
|
최승우 | 2273 | 2025.12.18 16:42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347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83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94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61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833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3085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3136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544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77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67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983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409 | 2025.12.12 18: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