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4
강남역캠퍼스 [초급][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Level (19시, 화목) ★직장인 추천★
벌써 4개월차인데도 새로운 주제들이 계속 나오고, 아직도 배울 것이 참 많다는 걸 느낀 한 달이었습니다.
매달 새로운 수강생분들을 만나고, 매번 다른 파트너들과 다양한 관점으로 주제를 이야기할 수 있어서 항상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이게 수업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 )
요즘은 그날 주어진 질문 외에도 추가 질문을 던져서 대화를 더 자연스럽게 이어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한 문장을 만들지는 못하지만... 계속 도전해볼게요!
그리고 하필 11월에 독감에 심하게 걸려서, 선생님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소중한 녹음 과제를 목 상태 때문에 하지 못한 게 가장 아쉬웠습니다 ㅠㅠ
12월에는 두 배로 열심히 해오겠습니다!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665 | [토익] 대구캠퍼스 은수쌤 750+ 강의를 듣고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 [1] | 백선하 | 1289 | 2025.12.18 00:09 |
| 18664 |
[토익]
[480 -> 840] 동성로 은수쌤덕에 토익 졸업한 후기
[1]
|
김유나 | 1525 | 2025.12.17 23:58 |
| 18663 |
[토익]
[토익후기] 비현실적인 650 -> 855후기글
[1]
|
허재준 | 2300 | 2025.12.16 22:06 |
| 1866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1단계 왕초보 수업 후기 [1] | 김민경 | 1305 | 2025.12.16 18:38 |
| 18661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623 | 2025.12.16 18:22 |
| 18660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875 | 2025.12.16 18:05 |
| 18659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904 | 2025.12.16 13:14 |
| 18658 |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750반 후기
[1]
|
최예원 | 1486 | 2025.12.16 12:50 |
| 18657 |
[TEPS]
[텝스후기] [370->452] LMT로 텝스 문법 걱정 끝!
[1]
|
승연 | 1914 | 2025.12.15 16:06 |
| 18656 |
[토익]
[토익후기]상길쌤 덕분에 토익 잘봐서 로스쿨 간 후기
[1]
|
이진규 | 1713 | 2025.12.14 23:57 |
| 18655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774 | 2025.12.14 10:44 |
| 18654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 받아갑니다:)
[1]
|
원윤재 | 1349 | 2025.12.12 18:53 |
| 1865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선생님 중급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강단비 | 1558 | 2025.12.12 17:00 |
| 18652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1983 | 2025.12.12 13:44 |
| 18651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664 | 2025.12.12 12:30 |
| 1865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후기]Say쌤 10일끝장반 수강 후 AL 달성 후기
|
김지은 | 1493 | 2025.12.11 16:43 |
| 18649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2328 | 2025.12.11 13:22 |
| 1864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저녁반 후기 [1] | 황희윤 | 1187 | 2025.12.11 11:39 |
| 18647 |
[토익]
[토익후기] 1개월 수강 후 750->900 달성
[3]
|
황우진 | 1658 | 2025.12.11 00:53 |
| 186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입문반으로 IH 받았어요 ~
[1]
|
박지환 | 1963 | 2025.12.10 17:47 |




항상 파트너분들과 적극적으로 이야기하려는 태도 덕분에 수업 분위기도 더 생동감 있고 풍부해졌답니다!
지금처럼 시도하는 과정이 영어를 하는데 필수적인 단계니 막막하더라도 지금처럼 꾸준히 해주시면 됩니다!!
항상 웃는 모습으로 스피킹캠프를 밝은 분위기로 만들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D
다음 수업에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