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2.02
강남역캠퍼스 Hackers Reading Intermediate (13시)
10월달에 중급을 수강하고 아직 정규로 가기에 실력이 부족한것같아 리딩단과 박건종 선생님 수업을 수강하였는데 절대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주시는 문제들과 설명해주시는 문제풀이방법, 재밌는 예화들 덕분에 1달동안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저 문제를 빨리푸는것에 집중하는것이아닌 각 문제별로 전략을 통하여 푸는방법을 알게되어 리딩에 자신감 또한 생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시험보기전까지 열심히 노력해 목표하는 성적 달성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1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10점 overall 5.5 달성 | 박혜연 | 1381 | 2026.02.03 10:45 |
| 3186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60 | 2026.01.28 17:23 |
| 3185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31 | 2026.01.24 16:06 |
| 3184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27 | 2026.01.13 19:32 |
| 318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61 | 2026.01.12 17:46 |
| 3182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33 | 2026.01.02 14:10 |
| 3181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68 | 2025.12.31 14:43 |
| 318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10 | 2025.12.23 22:58 |
| 3179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1983 | 2025.12.12 13:44 |
| 317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점 후기 (3월~7월) [3] | 임민성 | 2718 | 2025.12.07 20:14 |
| >>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23 | 2025.12.02 20:32 |
| 3176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RC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홍승현 | 1652 | 2025.11.29 15:12 |
| 3175 | [토플] [토플후기] 3개월 토플매일반 후기 [3] | 정수아 | 2203 | 2025.11.28 14:49 |
| 31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 후기 | 원민석 | 1582 | 2025.11.28 14:47 |
| 3173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1]
|
윤홍경 | 1730 | 2025.11.27 13:30 |
| 3172 | [토플] [토플후기] 중급 종합반 라이브 강의 박건종 선생님 RC 후기 [1] | 원민석 | 1725 | 2025.11.26 18:32 |
| 3171 | [토플] 11월 토플 중급종합반 수강후기 [1] | 이현엽 | 1936 | 2025.11.26 16:48 |
| 3170 | [토플] 7월 기초영어 후기 [1] | 김민호 | 1524 | 2025.11.20 23:51 |
| 3169 |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Leah 선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2]
|
이상민 | 2338 | 2025.11.18 10:12 |
| 316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1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
신승철 | 2410 | 2025.11.17 15:29 |



수업 즐겁게(?)들었다니 다행이군요 ㅋㅋ
앞으로 남은 시간 잘 준비해서 좋은 성적 나오길 기대할께요
항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