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1.28
강남역캠퍼스 [3개월 완성] 입문~중급 85+ 달성 패키지 (9~11월 연속반)
양서희 선생님
- 정말 오랜만에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거라서 막막했는데 2개월 간 선생님 수업 덕분에 다시금 배웠던 것을 복기하고 기반을 다지는 정말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
수업 너무 잘 해주시고 항상 학생들에게 관심으로 다가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박나연 선생님
-LC 정말 막막하고 귀가 안트이는 느낌이었는데 꼼꼼하게 수업해주시고 토픽 정리도 잘 해주셔서 한달 동안 체감이 달라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박건종 선생님
-3개월 간 RC 가르쳐주셨는데 수업 너무너무 제게 필요한 수업 이었습니다. 여러조언 잊지 않을게요 .!!
Elly Ahn 선생님
- 스피킹 걱정 가득했는데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셔서 이제 저 혼자 연습만 해도 될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두달 간 감사했습니다 :)
유소연 선생님
- Lc 디벨롭 할 수 있게 빠르게 이끌어주셔서 따라가다보니 늘은 것 같아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10점 overall 5.5 달성 | 박혜연 | 1382 | 2026.02.03 10:45 |
| 3186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65 | 2026.01.28 17:23 |
| 3185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34 | 2026.01.24 16:06 |
| 3184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30 | 2026.01.13 19:32 |
| 318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62 | 2026.01.12 17:46 |
| 3182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34 | 2026.01.02 14:10 |
| 3181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70 | 2025.12.31 14:43 |
| 318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13 | 2025.12.23 22:58 |
| 3179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1987 | 2025.12.12 13:44 |
| 317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점 후기 (3월~7월) [3] | 임민성 | 2722 | 2025.12.07 20:14 |
| 3177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29 | 2025.12.02 20:32 |
| 3176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RC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홍승현 | 1659 | 2025.11.29 15:12 |
| >> | [토플] [토플후기] 3개월 토플매일반 후기 [3] | 정수아 | 2208 | 2025.11.28 14:49 |
| 31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 후기 | 원민석 | 1586 | 2025.11.28 14:47 |
| 3173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1]
|
윤홍경 | 1732 | 2025.11.27 13:30 |
| 3172 | [토플] [토플후기] 중급 종합반 라이브 강의 박건종 선생님 RC 후기 [1] | 원민석 | 1727 | 2025.11.26 18:32 |
| 3171 | [토플] 11월 토플 중급종합반 수강후기 [1] | 이현엽 | 1942 | 2025.11.26 16:48 |
| 3170 | [토플] 7월 기초영어 후기 [1] | 김민호 | 1525 | 2025.11.20 23:51 |
| 3169 |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Leah 선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2]
|
이상민 | 2340 | 2025.11.18 10:12 |
| 316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1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
신승철 | 2412 | 2025.11.17 15:29 |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서 꼭 원하는 결과 나오길 기대합니다~
감기 조심하고 끝까지 화이팅!
건강 잘 챙기시며 이 겨울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