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1.27
강남역캠퍼스 [라이브]Hackers Speaking + Writing (19시 50분, 월수금 12회, 전반부)- [7/2(수) 오후 8시까지 등록 가능]
수강 후 TOEFL, 103점 달성!

박사 유학 준비로 라이브클래스 수강한 학생입니다.
해커스의 명강의로 무사히 100점을 넘어서 토플을 졸업하게 되었어요.
해커스 덕분에 얻은 점수가 제 박사 유학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줄 것 같아요.
SPK:
서유진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피킹이 어려운 한국 사람들에게 서유진 선생님의 수업은 Lifesaver 가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항상 열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수업해주신 덕분에 원하는 점수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사실 선생님 수업을 한 번 듣고 좋은 점수가 나왔을줄 알았는데, 첫 시험에서는 20점이 안되는 점수를 받아서 선생님 현강 수업을 또 들으러 갔었어요.
수업 끝나고 제 녹음 들어주시고, 같이 문제점을 해결해주신 덕분에 두번째에서는 무난한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피킹이 항상 걱정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점수입니다^_^
선생님의 수업은 제가 살면서 들어온 수업 중에 단연 최고의 명강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피킹이 두려운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WRT:
김다은 선생님의 수업도 최고에요.
그리고 너무 예쁘세요!! 팬이에요♡♡
라이팅도 좋은 표현을 시간 내에 생각해내는게 참 어려운데,
정리해주신 양질의 자료에 있는 모든 표현들을 외워서 비슷한 주제에 바로바로 쓰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Mock test에서도 그렇고, 실제 시험에서도 스스로 생각해내는 표현들보다 선생님의 표현을 쓰면 점수가 확 오르더라구요.
중요한 표현들은 몇 번이고 반복해주셔서 암기하기 더 수월했다고 생각합니다.
라이팅은 첫 시험도 26점, 두번째도 25점으로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수월하게 이 정도 점수 얻어가실 수 있는 것 같아요~
해커스의 라이브클래스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택배로 받은 부교재를 이용해서 집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게 제일 장점이었어요.
실제 수업과 동일한 수업을 들을 수도 있고, 첨삭도 받을 수 있으니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좋은 수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89 |
[토플]
[토플후기] 95+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100점 (5.0) 달성
[2]
|
유나경 | 1441 | 2026.02.03 14:13 |
| 318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뉴토플 100점, overall 5.0달성! [1] | 강찬구 | 1253 | 2026.02.03 13:59 |
| 31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10점 overall 5.5 달성 | 박혜연 | 1407 | 2026.02.03 10:45 |
| 3186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100 | 2026.01.28 17:23 |
| 3185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59 | 2026.01.24 16:06 |
| 3184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58 | 2026.01.13 19:32 |
| 318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82 | 2026.01.12 17:46 |
| 3182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50 | 2026.01.02 14:10 |
| 3181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95 | 2025.12.31 14:43 |
| 318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38 | 2025.12.23 22:58 |
| 3179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2010 | 2025.12.12 13:44 |
| 317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점 후기 (3월~7월) [3] | 임민성 | 2751 | 2025.12.07 20:14 |
| 3177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50 | 2025.12.02 20:32 |
| 3176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RC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홍승현 | 1675 | 2025.11.29 15:12 |
| 3175 | [토플] [토플후기] 3개월 토플매일반 후기 [3] | 정수아 | 2236 | 2025.11.28 14:49 |
| 31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 후기 | 원민석 | 1608 | 2025.11.28 14:47 |
| >>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1]
|
윤홍경 | 1752 | 2025.11.27 13:30 |
| 3172 | [토플] [토플후기] 중급 종합반 라이브 강의 박건종 선생님 RC 후기 [1] | 원민석 | 1744 | 2025.11.26 18:32 |
| 3171 | [토플] 11월 토플 중급종합반 수강후기 [1] | 이현엽 | 1962 | 2025.11.26 16:48 |
| 3170 | [토플] 7월 기초영어 후기 [1] | 김민호 | 1534 | 2025.11.20 23:51 |



You did it!^^ 스피킹 점수 걱정 많으셨는데
끝까지 힘내시고 개선과 노력 끝에
점수도 올리시고 토플 졸업에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소식에
저도 너무 기쁘고, 너무 좋은 말씀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다시 축하 드리고
I wish you good luck on your
applications/stud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