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1.20
강남역캠퍼스 [STEP 1]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A (10시) [1개월완성]
본래는 10월 말에 토플 시험을 보고 나서 후기를 쓰기로 했으나 예상치 못하게 좀 지연됐고, 지금은 토플 정규반 수업을 듣고 있어요ㅎㅎ
처음 토플을 접했을 때, ‘라이팅‘영역에서 제대로 글 작성을 제대로 못 해서 큰 충격을 먹었어요. 그래서
토플 중급반에서 입문반으로 내려가게 되어, 다른 선생님에게 문법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이해가 가지 않은 부분이 많아서 안젤라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어요.
안젤라 선생님께서는 1형식부터 5형식, 더 나아가 3형식 tov와 ing 들어가는 동사까지 섬세하게 잘 알려주셨고, 당일에 내주신 숙제도 올릴 수 있도록 단톡방도 만들어 주셨어요.
그리고 다음 날에는 전날 선생님께서 중요하다고 강조하셨던 것을 상기할 수 있도록, 짝이랑 함께 외웠던 것을 말해보라고 하셨어요.
명사 앞에 쓰이는 부사 3인방 such,only,even과 비교급 강조 5개 a lot of, much,still,even,far
Ing에 쓰이는 동사 및 tov에 쓰이는 동사들이 지금까지 기억에 남게 되어, 예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라이팅을 잘 쓸 수 있게 되었고, 라이팅 문법실수도 좀 더 빨리 캐치하게 되었으며, 실수했던 부분에 대해 좀 더 빠르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토플 준비를 하시기 전에, 안젤라 선생님의 기초문법 수업을 듣고 토플을 준비하신다면, 좀 더 편하게 토플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187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10점 overall 5.5 달성 | 박혜연 | 1376 | 2026.02.03 10:45 |
| 3186 |
[토플]
[토플후기] 첫 시험 110점, 토플 칼졸업 했습니당 ㅎㅎ
[6]
|
남하윤 | 2059 | 2026.01.28 17:23 |
| 3185 | [토플] 컴퓨터실전반으로 기존토플졸업 성공!! [2] | 홍소영 | 1430 | 2026.01.24 16:06 |
| 3184 |
[토플]
[토플후기] 미국 공대박사 offer 받고 올리는 첫 토플 108점 후기
[2]
|
이재헌 | 1919 | 2026.01.13 19:32 |
| 3183 | [토플] [토플후기]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혁준 | 1458 | 2026.01.12 17:46 |
| 3182 |
[토플]
[토플후기] 선생님~💜
[1]
|
노하연 | 1432 | 2026.01.02 14:10 |
| 3181 |
[토플]
[토플후기] 2025년 마지막 토플 후기_양혜미_Cloud Kim_송원 선생님
[1]
|
정지문 | 1765 | 2025.12.31 14:43 |
| 318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완전 노베이스 라이팅 25점까지!! [1] | 김시웅 | 1707 | 2025.12.23 22:58 |
| 3179 |
[토플]
[토플후기] 9월 올데이 케어반 95점 목표 달성 (마베스 101점)
[1]
|
강어진 | 1980 | 2025.12.12 13:44 |
| 317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85점 후기 (3월~7월) [3] | 임민성 | 2708 | 2025.12.07 20:14 |
| 3177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리딩 단과반 박건종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태윤 | 1613 | 2025.12.02 20:32 |
| 3176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RC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홍승현 | 1648 | 2025.11.29 15:12 |
| 3175 | [토플] [토플후기] 3개월 토플매일반 후기 [3] | 정수아 | 2198 | 2025.11.28 14:49 |
| 31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 후기 | 원민석 | 1576 | 2025.11.28 14:47 |
| 3173 |
[토플]
[토플후기] 라이브클래스
[1]
|
윤홍경 | 1725 | 2025.11.27 13:30 |
| 3172 | [토플] [토플후기] 중급 종합반 라이브 강의 박건종 선생님 RC 후기 [1] | 원민석 | 1721 | 2025.11.26 18:32 |
| 3171 | [토플] 11월 토플 중급종합반 수강후기 [1] | 이현엽 | 1926 | 2025.11.26 16:48 |
| >> | [토플] 7월 기초영어 후기 [1] | 김민호 | 1521 | 2025.11.20 23:51 |
| 3169 |
[토플]
[토플후기] 서유진, Leah 선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2]
|
이상민 | 2333 | 2025.11.18 10:12 |
| 3168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1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
신승철 | 2407 | 2025.11.17 15:29 |



함께 공부한 시간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뻐요!
7월에 수강한 내용을 아직도 이렇게 잘 기억해주다니 감동이네요~
세뇌교육이 조금 도움이 된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레벨에 맞는 반을 수강하기로 한 민호님의 결정이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기초가 탄탄하면 앞으로 영어 공부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믿어요~
수고 많았고, 또 이렇게 소중한 수강후기 남겨준것도 너무 고마워요!
목표한 점수 빠르게 달성 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