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1.15
강남역캠퍼스 [AL+][8회끝장] 오픽 중고급 (화목 8회, 19시) -10/2(목) 개강, 10/31(금) 종강-
- 20251115_134155.jpg ( 45)
매 수업 시작마다 프리토킹 시켜서 워밍업 시키고 그 다음에
2시간 동안 열심히 진도를 나갔습니다.
직장 병행 때문에 숙제를 많이 못했지만, 쌤의 심플한 강의 덕분에 기억에 오래 남았습니다. 꼭 미사여구가 아녀도 내용을 알차게 말할 수 있는 템플릿 덕분에 시험 준비가 편했습니다.
그래서 종강하자마자 바로 다음 날 오픽 시험을 봤는데 다행히 AL 나왔습니다. 직장 병행하시는 분들은 클로이 쌤 강의 열심히 듣고 중간에 숙제는 못해도 템플릿만 열심히 읽고 말하면 단기간에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001 |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쌤 AL 후기 | 박소영 | 1698 | 2025.11.28 12:49 |
| 500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첫 오픽 AL!
[1]
|
정준수 | 2016 | 2025.11.26 16:25 |
| 499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8일 듣고 im2->ih 달성
|
최솔 | 1741 | 2025.11.26 10:35 |
| 499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원트 취득 후기
|
안현석 | 1646 | 2025.11.21 18:09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96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824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443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38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2021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59 | 2025.11.15 14:07 |
| >>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91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147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49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2035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28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51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80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89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99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51 | 2025.10.30 13:26 |



이렇게 후기로 소식을 다시 전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직장 병행하며 저녁에 수업 듣는게 쉽지 않은데 수업 시간의 내용과 팁들을 최대한 잘 흡수하셔서 좋은 결과 내신 것 같습니다 : )
바쁜 시간 속에 좋은 결과를 빠르게 내서 너무 기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 준비하시는 일들에 '오픽 AL '이 더 좋은 곳으로 가는데 큰 역할 되기를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