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340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 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토익 300점대 → 900점 달성!
    토익 900점 공부법 OX토크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한달만에 첫토익 895점 달성!
  • from_db
    10일만에 토익 졸업!
    노베이스라면 이렇게만 하세요
  • from_db
    해커스라이브 토익 1:1밀착PT
    한달만에 890점 달성!
  • from_db
    3명중 2명은 토익 800+돌파
    수능영어 4등급도 토익 915점 달성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Part 7 잡고 토익 단기졸업 성공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귀가 열리는 LC 추천강의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이유정 | 조회 2369
  • 2025.10.31

종로캠퍼스 [750+ 점수보장반] 빡센토익 오전 중급종합반 (10시, 월~금 , 2시간)

수강 후 TOEIC, 770점 달성!

안녕하세요

2025년 09월 한 달 동안 종로 해커스어학원에서 [750+ 점수보장반] 빡센토익 오전 10시 중급종합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정규민쌤(LC)과 주대명쌤(RC) 덕분에 600-700 언저리를 돌던 점수에서 안정적으로 750점 이상의 점수(770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LC 수업 때 부교재를 위주로 수업하시는데 주교재보다는 확실히 난이도가 있었어요. 과제로 주교재를 풀 때는 비교적 쉬워서 많이 맞히기도 하고 잘 들려서 기분이 좋지만, 막상 수업 때 부교재로 듣기를 하다 보면 너무 어려워서 많이 틀렸어요. 의기소침하기도 했지만, 몰라서 그런 거니까! 틀림으로써 하나 더 알아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틀리면 기억에 오히려 더 잘 남기도 하잖아요ㅎㅎ. Paraphrasing이 어떻게 됐는지 필기하고, 규민쌤이 알려주시는 다른 표현들도 잘 필기했다가 암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분명 나중에 문제를 풀 때 또 나옵니다 그 표현들이! "와 외웠던 표현이다" 하면서 문제 푸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만, "와 배웠던 표현이다. 근데 뭐였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 틀리고서 한 번 더 보면 확실히 기억에 남으므로, 수업에 빠지지 않고 잘 참여하고 또 내주시는 과제를 제때제때 수행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면 수업 후반부에는 틀리는 개수가 줄어드는 자신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뿌듯!!) 그리고 단어도 많이 챙겨주십니다. 또 말하는 게 도움 된다고 하셔서, (수업 때) 문제 풀고 리뷰할 때 혼자 조용하게 입모양으로 쭝얼쭝얼 따라말했어요.. 그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특히 잘 안 들려서 어려웠던 문장 위주로)


RC는 사실 중학교 때 문법을 좀 나름 탄탄하게 공부했었다고 생각하지만, 또 시간이 꽤 지나서 긴가민가한 문법들도 많았어요. 대명쌤 수업을 통해서 다시 기반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토익에서 잘 쓰이는 문법, 표현 위주로 분석하고 알려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Collocation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면서 같이 자주 쓰이는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단어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그 단어의 어원으로부터 오는 의미를 알려주시니까 단어를 외우고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750반에서는 어렵고 복잡한 문제들 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며 아는 건 다 맞출 수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유도하셨던 거 같아요. 그래서 안정적으로 750을 넘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수업 듣기 전 RC 점수보다 70점 정도 상승했습니다.) 과제량이 많아서 그거 다 소화하기도 힘들고 바빴지만, 그래도 확실히 문제 유형 등은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또 예를 들어 DAY1 과제 푸는데 모르는 문법 문제가 나와서 당황하기도 하고 그랬는데, 그게 DAY2 수업 때 나오는 내용을 위한 빌드업이기도 하고 그래서 수업 듣는 재미도 있었던 것 같아요. "어 어제 과제 하면서 이 개념 몰라서 틀렸는데! 오늘 배우네?" 요런 느낌!


마지막으로 스터디는 꼭 참여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단어.. 사실 혼자 하면 안 하게 되잖아요. 팀원들이랑 시험보고 틀린 단어 리뷰하려면.. 하기 싫어도 외우게 됩니다. 한 달 동안 노랭이 보카책 두 번은 돌렸는데 스터디 덕분에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규민쌤이랑 대명쌤이 스터디 때 많이 챙겨주시고, 모르는 문제나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당연히 할 수 있다고. 하면 된다고 격려해주신 선생님들 덕분에 불안하지 않고 지금 할 수 있는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ㅏㅏ!! :D




주대명 | 2025.11.03 08:37
유정~~
750 돌파 축하해~
중급 듣고, 정규까지 두 달...수업에 스터디까지...열심히 했다 그치? ^^
좀 더 빨리 점수가 오르면 좋겠지만, 유정 말처럼 차근차근 빌드업이 되고 있으니 조만간 팍 터지는 좋은 점수 나올거야~

앞서 1:1 상담에서도 말했지만, 고득점으로 가야하는 상황이니 길게 보고, 특히 어원 공부하면서 어휘를 꾸준히 올려준다면 가능해~
오픽도 해야 하고 NCS 준비도 해야 하고...바쁘겠지만 매일매일 열심히 알차게 해 보자고~

오늘도 화이팅~~!!!!
정규민 | 2025.11.03 14:16
유정씨!!

두 달 고생 많았어요!

후반부로 갈수록 수업시간 정답률 최고였던 기억이 나는데요~

열심히 하고 계셨던 만큼 실력이 오르는 모습에 저도 많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업 시간 중얼중얼 따라 말하는것도 기억이 나요 ㅋㅋㅋ

이번 성취가 또 하나의 성취로 이어지길 바래요.

꿈꾸는 공기업!!! 멀리 있지 않아요!!

좋은 소식 언제든지 기다리고 있을게요~

Good Luck!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3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사진 첨부파일 [2] 김소정 2821 2025.11.07 23:12
6342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사진 첨부파일 [1] 유호정 2236 2025.11.07 18:30
6341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사진 첨부파일 [1] 최정은 1894 2025.11.07 10:38
6340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이소연 2242 2025.11.06 21:31
6339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첨부파일 [2] 허진혁 3367 2025.11.06 13:48
6338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채영 2218 2025.11.06 13:19
6337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박종원 2429 2025.11.02 21:36
6336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윤태성 2533 2025.11.01 21:4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이유정 2370 2025.10.31 22:52
6334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한지민 2523 2025.10.31 21:05
6333 [토익] 비키쌤 짱 [1] 김태희 2125 2025.10.31 11:04
6332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첨부파일 [1] 이혜령 2701 2025.10.29 15:58
6331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첨부파일 [1] 이혜령 2135 2025.10.29 15:41
6330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2] 김현기 2589 2025.10.28 19:42
6329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사공민 1782 2025.10.28 17:15
6328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도연 2390 2025.10.28 13:16
6327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유진 2254 2025.10.28 13:10
6326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첨부파일 [3] 정우택 3970 2025.10.24 21:54
6325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첨부파일 [1] 권영국 1885 2025.10.20 23:25
6324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사진 첨부파일 [2] 배예은 2494 2025.10.16 17:5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