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340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 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토익 300점대 → 900점 달성!
    토익 900점 공부법 OX토크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한달만에 첫토익 895점 달성!
  • from_db
    10일만에 토익 졸업!
    노베이스라면 이렇게만 하세요
  • from_db
    해커스라이브 토익 1:1밀착PT
    한달만에 890점 달성!
  • from_db
    3명중 2명은 토익 800+돌파
    수능영어 4등급도 토익 915점 달성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Part 7 잡고 토익 단기졸업 성공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귀가 열리는 LC 추천강의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한지민 | 조회 2505
  • 2025.10.31

강남역캠퍼스 [850+ 스터디필수]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오후 정규종합반 A (13시, 2시간, 800+ 교재) [1개월완성] [복습강의 20강 제공](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TOEIC, 950점 달성!

안녕하세요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9월 한달 스터디 필수 오후 정규 종합반 수강한 한지민 입니다. 좋은 소식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후기 남깁니다.


9월 한달 수업 듣고 나서 10/18 첫 토익을 봤는데 각각 LC 495점, RC 455점 총 950점 나왔습니다. 사실 몇 번 더 봐야하지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한달 안에 공부를 끝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제가 과제를 LC에 더 집중했어서 그런지 RC 점수가 조금 아쉬웠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없어서 여기서 만족하려고 합니다.


우선 한승태 선생님 LC 수업은 정말 좋았습니다. 학원 인포 데스크에서 두 분 수업을 추천 받았었는데 그 말을 따라서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가장 어려운 Part 2 공략법부터 시작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줄 수 있는 최대한의 팁들을 주시고 또 매일 매일 리스닝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에서 실전과 가까운 경험을 통해 만점이라는 점수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하다고 또 말씀드리고 싶네요.


특히 LC는 스터디가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사실 주입식 교육이 특화된 한국에서는 매일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 없다면 단기간에 좋은 성적을 거둘 집중력이 부족해지기 마련인데 늘어지지 않게 매주 월,금 직접 오셔서 동기 부여 해주시고 수업 시간과 스터디 시간 모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몇 번 아파서 수업에 나가지 못한 날에도 복습 강의로 대체를 할 수 있었고, 스터디 원들도 격려해주고, 수업을 듣지 못했어도 과제나 그날 수업 내용을 알 수 있도록 반별 게시판에 모든게 다 나와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따라가기만 해도 본전인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과제 오답 평균을 매주 올려주셔서 이 반에서의 저의 대략 위치?나 점수를 알 수 있었던게 좋았습니다. 중간에 자신감이 떨어진 적이 많았는데 매일 차근차근 하다보니까 자신감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동영 선생님은 거의 모든 토익 기출 문제를 다 외우고 계시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사실 토익을 준비하면서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 되었고, 고민이 있었는데 수요일마다 스터디에 오셔서 선생님의 경험도 쉐어받고 제 고민도 이야기 하면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중간 중간 집중력이 떨어질 때마다 재밌는 클립으로 분위기를 풀어주시고 또 그 클립과 관련된 토익 문제도 하나씩 알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매일 올려주시는 카톡 리뷰와 유트브에 토익 관련 영상을 자주 올리시는 것을 보고 가르치는 것에 대한 열정을 느꼈습니다. 특히 카톡 리뷰를 매일 보면서 리뷰 첫줄에 항상 그 시기에 할 법할 고민들을 나눠주시고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모르는 문제가 모의고사에 나왔다면 시험 전에 하나라도 알아간다고 생각해야지 거기에서 쫄 필요없다고 말씀해주신게 제 자신감의 근거가 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 글을 읽고 나니 더 마음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 관련해서는 흠잡을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제가 조금 많을 수 있다는 것만 빼면 ㅎㅎ 완벽합니다. V.M, D.P, D.S 를 매일 풀면서 줄어가는 오답 개수를 보며 어떤 부분에서 성장했고 어느 부분이 또 부족한지 알 수 있었고, 덕분에 Part 5, 6, 7 다 제대로 어느하나 부족하지 않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나눠주시는 핸드 아웃도 수업에 가지 못한 날도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른 수강생들이 남긴 후기들을 보고 점수를 잘 받으면 꼭 후기를 남기고 싶었는데 이렇게 남길 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비록 한달이었지만 선생님들 수업과 인생을 대하는 태도가 저에게는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누군가 인생을 사는 모습이 그 자체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는게, 그런 분들이 제 주변에 잠시 있었다는게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저의 분야에서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승태 | 2025.11.01 08:38
지민아
축하해~ 10월 18일 시험이 첫 토익이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좋은 점수로 끝냈네!!!
특히 LC 만점은 진짜 인상적이다!!!
정규반 한 달 과정은 정말 쉽지 않은 과정인데 스터디하면서 열심히 노력한 것이 950점이라는 훌륭한 점수로 보상받은 것 같아서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네!!
날이 많이 싸늘해졌다. 늘 건강 유의하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다시 한 번 축하해!!
김동영 | 2025.11.01 18:16
지민아 넘 축하해! 조용히 묵묵하게 매일 수업 열심히 듣고

과제 열심히 하고 스터디 가면 질문도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한 달만에 고득점을 받다니 정말 열심히 했구나.

한 달만에도 이렇게 고득점 받으면 정말 몇 달 공부하면 990점도 받았겠다. *^^*

고생했고 앞으로 목표로 하는 일도 다 성공적으로 잘 되길 바랄게.

그리고 소중한 후기도 고마워. 건강하고!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1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사진 첨부파일 [1] 최정은 1882 2025.11.07 10:38
6340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이소연 2220 2025.11.06 21:31
6339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첨부파일 [2] 허진혁 3341 2025.11.06 13:48
6338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채영 2198 2025.11.06 13:19
6337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박종원 2414 2025.11.02 21:36
6336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윤태성 2513 2025.11.01 21:45
6335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이유정 2347 2025.10.31 22:52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한지민 2506 2025.10.31 21:05
6333 [토익] 비키쌤 짱 [1] 김태희 2110 2025.10.31 11:04
6332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첨부파일 [1] 이혜령 2672 2025.10.29 15:58
6331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첨부파일 [1] 이혜령 2112 2025.10.29 15:41
6330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2] 김현기 2573 2025.10.28 19:42
6329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사공민 1764 2025.10.28 17:15
6328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도연 2376 2025.10.28 13:16
6327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유진 2232 2025.10.28 13:10
6326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첨부파일 [3] 정우택 3919 2025.10.24 21:54
6325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첨부파일 [1] 권영국 1871 2025.10.20 23:25
6324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사진 첨부파일 [2] 배예은 2477 2025.10.16 17:50
6323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첨부파일 [4] 원예지 3824 2025.10.13 02:03
6322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박민서 1975 2025.10.13 00: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