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9
혼자 공부했더니 500점대가 나와서 유튜브에서 선생님 보고 해커스 등록했었어요!
우선 저는 공부에 습관이 안들어있다보니 문법 공부하기가 정말 어렵고 재미없었는데 선생님 수업으로 770까지 점수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가 절대 많지 않았던것으로 기억해요
본교재랑 따로 출력해주시는 프린트물까지 총 4장 정도였는데 딱 그날 수업한것과 앞 수업 내용을 복습하는 정도라 내용을 익히기 좋았습니다!!
이때 직장 다니고 있어서 월수금 반으로 한달, 토요일반 한달 이런식으로 다녔던것 같은데 숙제양도 적당하면서 공부가 잘됐고 제가 기억하기론 수업이 열정넘치시고 재밌어서 ㅋㅋㅋㅋ수업 집중도가 높았다고 기억하고 있어요
정말정말 저같이 집중력없고 공부에 흥미없는,,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에요
늦었지만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73 | [토플] [토플후기] 토플 108점 달성 후기 | 고영훈 | 2182 | 2025.11.10 16:34 |
| 18572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수강후기 [1] | 박민 | 1859 | 2025.11.10 14:27 |
| 185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12 | 2025.11.10 12:40 |
| 185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33 | 2025.11.09 09:15 |
| 18569 | [토플] [토플후기] [기초영어]10월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안젤라 선생님과 박대성 선생님 수업 후기!! [2] | 이현정 | 2503 | 2025.11.08 01:39 |
| 18568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72 | 2025.11.07 23:12 |
| 18567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74 | 2025.11.07 18:30 |
| 185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66 | 2025.11.07 14:27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27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4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79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10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51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78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63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69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537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47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929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32 | 2025.11.03 09:25 |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목표 달성 축하드립니다!
직장다니며 철저한 학습까지.. 정말 리스펙, 또 리스펙합니다.
이제 상승 궤도에 올랐으니
최종 목표까지 단숨에 달려봅시다!
직장에서도 학습에서도 항상 파이팅이에요!
-김진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