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9
혼자 공부했더니 500점대가 나와서 유튜브에서 선생님 보고 해커스 등록했었어요!
우선 저는 공부에 습관이 안들어있다보니 문법 공부하기가 정말 어렵고 재미없었는데 선생님 수업으로 770까지 점수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가 절대 많지 않았던것으로 기억해요
본교재랑 따로 출력해주시는 프린트물까지 총 4장 정도였는데 딱 그날 수업한것과 앞 수업 내용을 복습하는 정도라 내용을 익히기 좋았습니다!!
이때 직장 다니고 있어서 월수금 반으로 한달, 토요일반 한달 이런식으로 다녔던것 같은데 숙제양도 적당하면서 공부가 잘됐고 제가 기억하기론 수업이 열정넘치시고 재밌어서 ㅋㅋㅋㅋ수업 집중도가 높았다고 기억하고 있어요
정말정말 저같이 집중력없고 공부에 흥미없는,,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에요
늦었지만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91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95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36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8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30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62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505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80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25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61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64 | 2025.10.31 11:04 |
| >>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75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95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55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22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40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303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4133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926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553 | 2025.10.16 17:50 |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목표 달성 축하드립니다!
직장다니며 철저한 학습까지.. 정말 리스펙, 또 리스펙합니다.
이제 상승 궤도에 올랐으니
최종 목표까지 단숨에 달려봅시다!
직장에서도 학습에서도 항상 파이팅이에요!
-김진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