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8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스파르타반 답게 철저한 커리큘럼으로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가르쳐 주신 내용은 잊지 않게 수업시간마다 하나하나 언급해주시고, 문장 또한 분석해주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기초 문법, 그리고 문장 분석 (문장 해석)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수업 중, 그리고 오픈 채팅방으로 모르는 문제나 해석을 질문 드리면 항상 성의 있게 대답해주시고, 다른 반에서의 질문도 저희 반에게 도움이 되겠다 싶으면 공유해주셔서 궁금한 점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 후 스터디를 참가했는데, 선생님께서 시간 나실 때는 옆에서 저희가 스터디 하는 걸 봐주시기도 하고, 매번 아주 좋은 자료들로 스터디원들이 스터디 시간을 알차게 채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렇게 도움을 주시지 않았더라면 jlpt를 볼 용기도 나지 않았을 거예요! 초급 스파르타반 수업을 계기로 일본어에 대한 심도 깊은 공부를 하고싶어졌고, N3 반까지 수강하여 자격증 시험이라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73 | [토플] [토플후기] 토플 108점 달성 후기 | 고영훈 | 2205 | 2025.11.10 16:34 |
| 18572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수강후기 [1] | 박민 | 1866 | 2025.11.10 14:27 |
| 1857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28 | 2025.11.10 12:40 |
| 185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51 | 2025.11.09 09:15 |
| 18569 | [토플] [토플후기] [기초영어]10월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안젤라 선생님과 박대성 선생님 수업 후기!! [2] | 이현정 | 2528 | 2025.11.08 01:39 |
| 18568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902 | 2025.11.07 23:12 |
| 18567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312 | 2025.11.07 18:30 |
| 185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80 | 2025.11.07 14:27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43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86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89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39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71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99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86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84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566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67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947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39 | 2025.11.03 09: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