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8
강남역캠퍼스 [1개월 완성/왕초보 속성탈출 필수코스]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스파르타반 답게 철저한 커리큘럼으로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가르쳐 주신 내용은 잊지 않게 수업시간마다 하나하나 언급해주시고, 문장 또한 분석해주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기초 문법, 그리고 문장 분석 (문장 해석)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수업 중, 그리고 오픈 채팅방으로 모르는 문제나 해석을 질문 드리면 항상 성의 있게 대답해주시고, 다른 반에서의 질문도 저희 반에게 도움이 되겠다 싶으면 공유해주셔서 궁금한 점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 후 스터디를 참가했는데, 선생님께서 시간 나실 때는 옆에서 저희가 스터디 하는 걸 봐주시기도 하고, 매번 아주 좋은 자료들로 스터디원들이 스터디 시간을 알차게 채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렇게 도움을 주시지 않았더라면 jlpt를 볼 용기도 나지 않았을 거예요! 초급 스파르타반 수업을 계기로 일본어에 대한 심도 깊은 공부를 하고싶어졌고, N3 반까지 수강하여 자격증 시험이라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