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8
강남역캠퍼스 [850+]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오후 정규종합반 A (13시, 2시간, 800+ 교재) [1개월완성] [복습강의 20강 제공]
수강 후 TOEIC, 860점 달성!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군 입대전 처음 접했던 토익을 쉽고 빠르게 가르쳐주셨던 해커스 어학원 수업이 기억에 남아서
올해 전역하자 마자 점수 상승 및 고성적 달성을 위해 다시 현장강의 수강을 신청해서 수업 열심히 듣고 자료 정리하고 복습한 결과로
비록 첫 시험과 비교해서 많은 점수가 오른 것은 아니지만 795점에서 860점 정도의 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한승태 선생님이 수업 전후로 궁금한 점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어떤 걸 하면 좋을지 알려주셨던 TIP들이 많은 도움이 되어서
성적 상승을 이루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케줄상 10월 시험을 볼수 밖에 없었는데 동영쌤 유튜브로 꾸준히 복습 과정을 거친게 많은 문제를 놓치지 않고 맞추어 가는데 정말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전에 후기를 남기지 않아서 말씀 못드렸지만 첫 RC 수업을 함께해주셨던 심동혁 선생님께도 큰 감사 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27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39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96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43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70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19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33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33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372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24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26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06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37 | 2025.10.29 15:41 |
| >>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593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783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393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258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983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886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496 | 2025.10.16 17:50 |



입대 전에도 그리고 제대 후에도 해커스와 함께 하셨네요~ :D
전역하자마자 다시 공부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좋은 결과로 잘 마무리한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성적표 보고 느끼셨겠지만 더 높은 점수가 필요하시다면 RC 공부에 조금 더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수고 많으셨고, 예비역의 힘을 보여주세요!!! 화이팅~
해커스에서의 좋은 기억을 이어갈 수 있어서 저 또한 기쁩니다.
LC는 거의 만점이 나오니 한승태선생님 말씀처럼 RC를 조금 더 집중해서
공부하시면 900점 이상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더 발전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