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8
종로캠퍼스 [850+ 점수보장반] 빡센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A (10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980점 달성!

9월 한 달 동안 해커스어학원 매일반 정규종합반을 수강했습니다. 수능영어 1등급 및 토플 준비 경험, 미국생활 6개월 정도의 영어 베이스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전까지 토익을 체계적으로 공부해본 적이 없었지만, 한 달 만에 980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단기간 고득점을 가능하게 만든 가장 큰 요인은 두 분 강사님의 체계적이고 밀도 높은 커리큘럼이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71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74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27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4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10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51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76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63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08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53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55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53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75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32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09 | 2025.10.28 17:15 |
| >>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27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293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4065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918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533 | 2025.10.16 17:50 |



아무리 수능영어 1등급이라고 하더라고 요즘 토익이 많이 어려워졌는데
한달 만에 이런 점수라뇨~~
아마 도연님은 1년치 공부의 양을 1달안에 다 쏟아 부으신것 같습니다.
아니면 그이전에 영어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이번 시험에서 도연님을 작두타게 했던지요~~^^)
제가 수업에서 지향하는 바를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소설가나 감독들이 어떤의도로 저 장면과 대사를 썼는지
창작자보다 평론가들이 정확하게 집어낼때가 있다고 하던데 도연님이 그러신것 같습니다.
사실 문제를 많이 푸는 것보다
어떻게 나오고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아는게 중요한데
도연님은 이 부분을 정말 잘 잡아내신것 같습니다.
단기간에 고득점 정말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2025년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뚜뚜룰루 만점이라니!!!
수업에서 전략적인 요점들을 아주 정확하게 파악하셔서 이렇게 단기간에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달성하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수업에 이어 스터디까지 열심히 참여해 주셔서 희망하시는 점수를 얻으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공부하신 노력과 점수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진심을 LC 만점 축하드리면
후기까지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
다가오는 겨울 따듯하게 맞이하시고 행복 가득한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