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0
대구캠퍼스 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850점 달성!
- 20251028_122111.jpg ( 46)
덕분에 수강한 지 2/3되는 시점에 시험을 봐서 810점을 달성했고, 수업에서 특히 유용하고 좋았던 점은 크게 5가지입니다.
1. 핵심 위주의 RC 문법 강의와 연계된 문제풀이로 이해가 수월
* 문제풀이에 대한 강의 녹음본을 제공하여 모르는 부분 해소
2. Part별로 Daily 숙제(RC/LC) 부여, 실전감각 유지에 큰 도움
* 숙제를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각 Part 문제해결 능력이 향상
3. 시간을 정해놓고 문제풀기와 숙제를 하여 시험 시간관리에 유용
※ 예전에 시험 봤을때는 part7을 다 풀지 못했는데, 이제는 Part5~6 푸는 시간을 단축하여 part7을 다 풀 수 있게 되었어요~
4. 교재뿐만 아니라 풍부한 학습자료를 제공하여 시험대비에 도움
* 시험있는 금(토)요일에 해주신 특강이 복습/상기에 매우 효과
5. 선생님의 탁월한 강의능력 덕분에 수업내용을 100% 이해
* 강의내용이 명확하고, 깔끔한 진행이 특히 좋았어요 ^^
※ 아침 5시에 일어나 잠깐 공부하고서 직장에 출근하며
살짝 버거운 날도 있었지만, 꾸준히 숙제를 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음은 물론 목표한 800+를 달성한 것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82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20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37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41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198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32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20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26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454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06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898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01 | 2025.11.03 09:25 |
| 18553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왕초보레벨 수강 후기!!! [1] | 김민정 | 1873 | 2025.11.03 07:41 |
| 18552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14 | 2025.11.02 21:36 |
| 18551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13 | 2025.11.01 21:45 |
| 1855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1개월차 후기: 인풋 안 하면 말짱 도루묵 [1] | 정윤진 | 1712 | 2025.11.01 20:20 |
| 18549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후기!! [1] | 신주원 | 1642 | 2025.11.01 18:28 |
| 18548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
[1]
|
이지윤 | 2633 | 2025.10.31 22:52 |
| 18547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346 | 2025.10.31 22:52 |
| 185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05 | 2025.10.31 21:05 |




제가 강조한 부분들로 공략하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