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20
대구캠퍼스 정은수 [750+] 저녁 정규+ 단기속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850점 달성!
- 20251028_122111.jpg ( 47)
덕분에 수강한 지 2/3되는 시점에 시험을 봐서 810점을 달성했고, 수업에서 특히 유용하고 좋았던 점은 크게 5가지입니다.
1. 핵심 위주의 RC 문법 강의와 연계된 문제풀이로 이해가 수월
* 문제풀이에 대한 강의 녹음본을 제공하여 모르는 부분 해소
2. Part별로 Daily 숙제(RC/LC) 부여, 실전감각 유지에 큰 도움
* 숙제를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각 Part 문제해결 능력이 향상
3. 시간을 정해놓고 문제풀기와 숙제를 하여 시험 시간관리에 유용
※ 예전에 시험 봤을때는 part7을 다 풀지 못했는데, 이제는 Part5~6 푸는 시간을 단축하여 part7을 다 풀 수 있게 되었어요~
4. 교재뿐만 아니라 풍부한 학습자료를 제공하여 시험대비에 도움
* 시험있는 금(토)요일에 해주신 특강이 복습/상기에 매우 효과
5. 선생님의 탁월한 강의능력 덕분에 수업내용을 100% 이해
* 강의내용이 명확하고, 깔끔한 진행이 특히 좋았어요 ^^
※ 아침 5시에 일어나 잠깐 공부하고서 직장에 출근하며
살짝 버거운 날도 있었지만, 꾸준히 숙제를 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되었음은 물론 목표한 800+를 달성한 것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85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26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47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03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18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17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348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07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12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678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21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575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769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377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236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935 | 2025.10.24 21:54 |
| >>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874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481 | 2025.10.16 17:50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830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1981 | 2025.10.13 00:27 |



제가 강조한 부분들로 공략하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