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18
한달듣고 바로 IM2->IM3를 얻었습니다.
현강을 들을 수 없어서 인강으로 들어서 다소 아쉬웠지만 그래도 온라인 수강생도 카톡방 개설해서 숙제 꾸준히 할 수 있게 해주시고 첨삭 피드백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인강도 몇 번 들어봤지만 ...다른 강의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해커스오픽1등 이라는게!! 정말 신뢰가 갑니다.
클로이쌤 목소리로 직접 녹음해주신 쉐도잉 파일은 수업했던 내용도 잘 생각나고 쌤과 비슷한 톤으로 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쉐도잉을 정말 강조 많이 해주셨고, 정말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으로 숙제를 임했는데 2주 가량 지나고 나니 확실히 말하는 뉘앙스와 필러 사용을 많이 할 수 있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1. 일단 시키는 숙제는 기한 내에 맞춰 제출하였습니다. 스터디를 하지 못해서 다른 피드백은 못받았지만 스스로 녹음한 것 들어보고 추가로 연습 많이 해보았습니다.
2. ChatGPT로 스크립트 수정하기
3. 플랫폼 스크립트 만들기 : 비슷한 플랫폼으로 생각나지 않았을 때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게 말할거리 확보하기, 교재 내용 주제와 비슷한 내용으로 실제 내 스토리 적용하여 GPT로 스크립트 수정
4. AVA한테 웃으면서 말하기
그동안 성적이 오르지 않아서 힘들었는데 바로 점수가 오르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느낌이 바로 왔고!! 좀 더 공부해서 AL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픽이 재미있어졌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565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882 | 2025.11.07 10:38 |
| 18564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20 | 2025.11.06 21:31 |
| 18563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37 | 2025.11.06 17:32 |
| 18562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342 | 2025.11.06 13:48 |
| 18561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198 | 2025.11.06 13:19 |
| 1856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33 | 2025.11.05 14:59 |
| 18559 | [TEPS] 흔들림 없는 선택 흔들림 없는 pass [1] | 김대용 | 1920 | 2025.11.05 09:33 |
| 1855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4개월차 수강후기 [1] | 김소영 | 2126 | 2025.11.04 14:11 |
| 18557 |
[IELTS]
[IELTS후기] 노베이스에서 3달만에 6.0 -> 6.5 -> 7.0 후기
[6]
|
서지유 | 3455 | 2025.11.03 23:50 |
| 1855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후기 [1] | 김민경 | 2006 | 2025.11.03 15:49 |
| 18555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기초영어 3개월차 후기! [1] | 이나현 | 1898 | 2025.11.03 11:36 |
| 18554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후기! [1] | 최해영 | 1801 | 2025.11.03 09:25 |
| 18553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 왕초보레벨 수강 후기!!! [1] | 김민정 | 1873 | 2025.11.03 07:41 |
| 18552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14 | 2025.11.02 21:36 |
| 18551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13 | 2025.11.01 21:45 |
| 1855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록 겸 남겨보는 1개월차 후기: 인풋 안 하면 말짱 도루묵 [1] | 정윤진 | 1712 | 2025.11.01 20:20 |
| 18549 | [기초영어] 리암 선생님 스피킹 캠프 후기!! [1] | 신주원 | 1642 | 2025.11.01 18:28 |
| 18548 |
[토플]
[토플후기] 중급종합반 1달 수강 후 목표점수 달성
[1]
|
이지윤 | 2633 | 2025.10.31 22:52 |
| 18547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347 | 2025.10.31 22:52 |
| 1854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06 | 2025.10.31 21:05 |




저번에 카톡에서도 이미 인사를 나눴지만 이렇게 또 좋은 후기로 공부 팁과 도움되신 부분에 대해 공유해 주시니 감사해요 : )
IM3 도 충분히 너무 좋은 점수고, 이제 자신감만 붙여서 과감하게 내뱉기 연습 한다면 금방 성적의 변화가 또 생기리라 믿어요
지금까지의 발전처럼 앞으로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