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13
대구캠퍼스 최석원 [750+] 저녁 정규+ 점수완성반 (19시 30분, 12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855점 달성!

전 대학원 준비때문에 830 이상의 점수가 필요했는데 정확히 원서 접수를 한달 남겨놓고 석원쌤 750+ 강좌 수강신청 했습니당
원래 765점이라는 점수가 있었기 때문에 850+를 들어야할지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결국 이 강의 들은거 절대 후회 없습니다!
대학원 원서 접수 전 점수가 나오는 시험이 2번밖에 없었기 때문에 많이 부담스러웠는데 석원쌤 부교재로 공부하면 시험을 푸는 느낌과 비슷해서 모든 숙제를 시험 시뮬레이션 하는 것처럼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전 파트 5를 가장 못했었고 첫번째 시험 칠때까지만 해도 석원쌤이 시키는 대로 잘 안되고, 바로 문제 해석부터 하게 됐는데 그다음 두번째 시험 전까지 어느순간 풀이 방법을 터득한 느낌을 받았었고 그 뒤로 파트5 오답이 많이 줄었어요 (석원쌤 풀이 그대로 따라하는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14일 시험은 토익을 너무 오랜만에 쳐서 마킹을 깜빡해 파트7 뒷부분 마킹을 밀려썼는데 석원쌤이 종강쯤엔 마킹 순서도 알려주십니당
저는 다른 추가 교재 X 종강 후 자습 X 이었지만 석원쌤이 시키는 숙제만 제대로 한다면 다른 추가 공부 없어도 성적이 금방 오르니 믿고 열공하세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91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95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36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8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30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62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505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80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25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61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64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74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95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55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22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40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303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4133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926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553 | 2025.10.16 17:50 |



하자는 대로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목표 달성한 것 축하하구 대학원 가서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