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340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 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토익 300점대 → 900점 달성!
    토익 900점 공부법 OX토크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한달만에 첫토익 895점 달성!
  • from_db
    10일만에 토익 졸업!
    노베이스라면 이렇게만 하세요
  • from_db
    해커스라이브 토익 1:1밀착PT
    한달만에 890점 달성!
  • from_db
    3명중 2명은 토익 800+돌파
    수능영어 4등급도 토익 915점 달성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Part 7 잡고 토익 단기졸업 성공
  • from_db
    해커스만의 파트별 전문강의
    귀가 열리는 LC 추천강의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임수빈 | 조회 2457
  • 2025.10.12

강남역캠퍼스 [800+] 9/28(일) 토익시험 대비 주말몰입 오전 문제풀이종합반 (토요 4회 완성)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80점 달성!

후기 귀찮아서 잘 안남기는데 너무 만족했어서 후기 남깁니다.

저는 현재 대학교 2학년이고 편입 준비하면서 영어 공부할 겸 겸사겸사 토익은 지난 1년간 간간히 보고 있었고, 영어 베이스가 있는 편이라

여름 방학동안 혼자 공부하다가 810~30점 사이에서 진전이 없어서 개강 후 학교 다니면서 주말반을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혼자 공부하다보니 확실히 시간도 안지키면서 문제풀게되고, 오답을 해도 늘지 않는 느낌이라 답답했었는데요,

구자연 선생님 문제풀이 강의를 들으면서 매 시간 향상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부끄러운 말이지만 저는 영어권 공립고등학교 졸업(해외 3년거주) + 현재 중고등학생들 영어 과외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현재 전공도 영어로 수업하는 학과라 영어에 익숙하고 잘하는 편이고 한국에서 영어 문법도 공부 많이 하고가서 영어 문법에 강한 편입니다. 아이엘츠랑 토플도 준비해봤고 토익이 그 중 쉬운 편이긴 했지만 900점 이상을 달성하긴 쉽지 않더라구요ㅠ 어쨌든 이 강의를 수강할지 고민하는 분들께 조언을 드리자면


1. 토익 700점 후반~800점 초중반

2. 수능 2등급 초~후반까지 수능 2등급정도 나온 분들

-> 수업에 logic flow라고 문제 푸는 스킬과 문법도 살짝 정리해주시긴 하지만 영어가 어느정도 되어있지 않으면 듣기 힘들 수 있는 수업입니다. 이정도 실력

되시는 분들이 이 수업 들으면 많이 얻어갈거라고 생각합니다.

3. 단기간에 고득점 성적 향상 많이 필요한 분들

-> 진짜 이 수업 들어보니 학원 왜 가는지 바로 이해가 되더라구요... 토익 성적 간절하신 분들 진짜 제발 학원가십쇼 원체 영어 잘하는 분들이었더라도 진짜 다릅니다 솔직히 십몇만원 내고 이정도 성적 향상이면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1. 수업 시간에 문제를 시간 재가면서 타이트하게 풀게함

2. 문제만 푸는게 아니라 각 파트별로 어떤식으로 풀어야한다~ 잘 가르쳐주시고 어떤식으로 푸는지도 가르쳐주심

3. 1:1 카톡 질문 잘 받아주신다 (수업 안듣는 분들도 상관없이 받는다고 하셔서 좀 놀랐어요)

4. 적당히 재밌고 적당히 빡셈. 중간중간 피곤하지 말라고 썰도 풀어주시고, 딕션이 좋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좀 멀리 살아서 오전 10시 수업 들으려면 토요일마다 아침 6시에 일어나야 하거든요... 그래서 진짜 피곤했는데 목소리가 크셔서 집중 잘되고 4시간 했는데도 하나도 안 지루하고 절대 안졸렸습니다.)

5. 중간에 쉬는 시간 20분 주심 12시에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뭐 먹을수도 있고 배 안고파서 좋음

6. 책이 얇음!!! 이거 진짜 은근 중요한건데 책이 A B 나눠져있어서 가방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세심함이 느껴지는 부분


+ 글 마무리하면서 덧붙이자면 수업 시간에 몇 개 맞았는지 손드는것도 은근 동기부여되고 좋았습니다 특히 문법 부분에서 다 맞고 손들고 싶어서 더 집중해서 풀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학교 과제하고 알바도 많이 하는중이라 바빠서 숙제 좀 못풀었던것도 있는데 안늘던 성적이 이렇게 갑자기 확 늘어서 진짜 놀랐습니다.. 더 꼼꼼하게 숙제하시고 복습 열심히 하면 저보다 더 성적 오르실 수 있어요 진짜로. 나중에 토익 성적 더 올려야 할 때 무조건 구자연 선생님 강의 들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도 토익 공부하는 친구들 많고 슬슬 취준도 해야하는데 선생님 강의 들으라고 많이 홍보하고 다니겠습니다.


이 글 쓰는데 거의 30분 걸린 것 같은데 진짜 너무 만족해서 자진해서 쓰는 글입니다. 전국에 토익 공부하시는 분들 화이팅하시고 구자연 선생님도 앞으로 오래오래 더 토익 가르쳐주세요 저 나중에 또 수강하러 가게요

구자연 | 2025.10.12 22:37
와,, 수빈학생!!!!

정말 진심이 느껴지는 후기 너무 고마워요!

글 하나하나에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가 느껴져서 읽으면서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ㅎㅎㅎ

제 수업에서 Logic FLOW 방식으로 문제 접근법을 체화하고, 시간 관리나 문제풀이 습관까지 잡아가신 게 제일 인상 깊네요!!!

특히 매주 6시에 일어나서 오셨다는 부분은 진짜 감동입니다...

앞으로 제가 더 열심히 강의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거 같습니다 ㅠㅠㅎㅎㅎ

다음에 또 수강하러 오신다면, 그때는 더 업그레이드된 강의를 만들겠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ㅎ

화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1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사진 첨부파일 [1] 최정은 1887 2025.11.07 10:38
6340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이소연 2227 2025.11.06 21:31
6339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첨부파일 [2] 허진혁 3348 2025.11.06 13:48
6338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채영 2205 2025.11.06 13:19
6337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박종원 2419 2025.11.02 21:36
6336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윤태성 2517 2025.11.01 21:45
6335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이유정 2351 2025.10.31 22:52
6334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한지민 2509 2025.10.31 21:05
6333 [토익] 비키쌤 짱 [1] 김태희 2112 2025.10.31 11:04
6332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첨부파일 [1] 이혜령 2682 2025.10.29 15:58
6331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첨부파일 [1] 이혜령 2122 2025.10.29 15:41
6330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2] 김현기 2576 2025.10.28 19:42
6329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사공민 1770 2025.10.28 17:15
6328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도연 2379 2025.10.28 13:16
6327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사진 첨부파일 [2] 김유진 2239 2025.10.28 13:10
6326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첨부파일 [3] 정우택 3938 2025.10.24 21:54
6325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첨부파일 [1] 권영국 1875 2025.10.20 23:25
6324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사진 첨부파일 [2] 배예은 2482 2025.10.16 17:50
6323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첨부파일 [4] 원예지 3833 2025.10.13 02:03
6322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박민서 1982 2025.10.13 00: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