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11
수능을 친 이후로 영어를 손 놓고 있었습니다.
내년에 어학연수를 준비 중이라 짧은 기간안에 점수를 달성하고 싶어서 수소문 끝에 최석원 선생님 강의를 등록하였습니다.
토익은 처음이라 750이 아닌 550을 먼저 수강하였는데 그 결정이 토익 졸업에 많은 영향을 준거 같습니다. 550에서는 문법을 중점으로 이 문제의 정답이 왜 이러한 이유로 정답이 되는지와 파트 별로 나눠서 정답 공식을 알려주시는데 토익을 빨리 졸업 하고 싶이신 분들은 이걸 이해하지 않고 750을 바로 들으면 아마 빠른 졸업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이 잘 정리해주시는 550에서 기초를 쌓고 암기 후에 750을 들으시면 파트5는 아무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팟트1~4 리스닝 파트는 거짓말 같아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과제와 가르쳐 주시는 방법으로 따라 가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느려도 저도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방법을 따랐더니 LC는 만점 나왔습니다.
팟트7은 매 수업마다 시간을 주고 풀라고 한 다음 문풀을 해주시며, 수업을 마치고는 과제를 내어 주시는데 문제를 풀기만 하는게 아니라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방법을로 풀고 올려주시는 해설집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밖에도 여러가지 꿀팁 그리고 매번 시험장에 가셔서 시험을 치신후에 총평을 올려주시니 그것을 참고하여 토익을 준비하시면 조금이라도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실 거에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82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83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33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7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22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59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490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69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16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57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62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67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88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46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19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35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299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4102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925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548 | 2025.10.16 17:50 |



수소문이 다행히 좋은곳?으로 안내해주었네요.
공부하느라 고생많았고 목표 달성한것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