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09
- IMG_1184.jpeg ( 57)
예전에는 다른 학원에서 강의들었지만, 그땐 약간 스킬 느낌으로 많이 알려주셔서 문제의 본질을 못 본 느낌이었는데 자연쌤 수업에서는 본질로 티칭해주셔서 첨에 꽤나 놀랐어요 !!! (긍정적으로)
3주반 신청했는데, 마지막 주는 몸이 안 좋아서 집에서 독학으로 했는데도 910점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자연쌤 감사해요 :) 덕분에 빠르게 토익 점수 받아갑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43 |
[토익]
[토익후기] 2년만의 토익 선생님들 덕에 970점 달성입니다!
[2]
|
김소정 | 2891 | 2025.11.07 23:12 |
| 6342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를 구출해주신 빛의 선생님 ,, !
[1]
|
유호정 | 2295 | 2025.11.07 18:30 |
| 6341 |
[토익]
[토익후기] 550/750 저녁반 수강후 810점
[1]
|
최정은 | 1936 | 2025.11.07 10:38 |
| 6340 | [토익] 선생님 덕분에 첫시험 770점 받았어요 >< [1] | 이소연 | 2278 | 2025.11.06 21:31 |
| 6339 |
[토익]
토익 초보도 자신감 UP !.! 박지현·안소미 선생님 입문반 후기 :D
[2]
|
허진혁 | 3430 | 2025.11.06 13:48 |
| 6338 | [토익] 첫 토익 900달성! 이상길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완전강추 [1] | 채영 | 2262 | 2025.11.06 13:19 |
| 6337 | [토익] [토익후기] 덕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 [2] | 박종원 | 2505 | 2025.11.02 21:36 |
| 6336 | [토익] 비키쌤 왕기초반 [1] | 윤태성 | 2580 | 2025.11.01 21:45 |
| 6335 | [토익] [토익후기] [종로 750+점수보장반] 토익 오전 중급-정규민/주대명 선생님 770달성!! [2] | 이유정 | 2425 | 2025.10.31 22:52 |
| 6334 | [토익] [토익후기] 토익 1달 오후 정규종합반 수강후기_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2] | 한지민 | 2561 | 2025.10.31 21:05 |
| 6333 | [토익] 비키쌤 짱 [1] | 김태희 | 2164 | 2025.10.31 11:04 |
| 6332 |
[토익]
500점대에서 770까지
[1]
|
이혜령 | 2774 | 2025.10.29 15:58 |
| 6331 |
[토익]
10트 끝에 700점대 탈출한 후기
[1]
|
이혜령 | 2195 | 2025.10.29 15:41 |
| 6330 |
[토익]
[토익후기] 군 복무 후 2년만에 다시 본 토익 860점 달성 후기
[2]
|
김현기 | 2654 | 2025.10.28 19:42 |
| 632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저녁반 수강후 815점 달성
[1]
|
사공민 | 1822 | 2025.10.28 17:15 |
| 6328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종합반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980점 달성했어요!
[2]
|
김도연 | 2440 | 2025.10.28 13:16 |
| 6327 |
[토익]
[토익후기] 9월 이상길, 홍지인 선생님 수업 듣고 885점 달성했어요!
[2]
|
김유진 | 2303 | 2025.10.28 13:10 |
| 6326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4133 | 2025.10.24 21:54 |
| 6325 |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저녁반 수강 후 850점 달성!
[1]
|
권영국 | 1926 | 2025.10.20 23:25 |
| 6324 |
[토익]
[토익후기] 1개월만에 토익 575->855 달성!
[2]
|
배예은 | 2553 | 2025.10.16 17:50 |



몸이 안 좋았는데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마무리하신 게 너무 대단해요!
게다가 910점이라니, 노력한 만큼 결과가 딱 따라온거 같네요 ㅎㅎ
수업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토익은 ‘스킬’보다 문제의 본질을 읽어내는 힘이 가장 큰 차이를 만들어줍니다!
그게 Logic FLOW이고, 그 부분을 잘 이해하고 따라와 주셔서 저도 정말 뿌듯합니다!
정말 고생 많았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