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02
- IMG_5003.png ( 47)
선생님 수업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미리보기 강의를 통해서 본 열정있는 눈빛,,! 그리고 내 학생들을 잘 챙기고 잘 못따라오면 왠지 채찍질도 해주실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ㅠ
평소에 영어를 입밖으로 내뱉을 일이 없다보니까 쉬운 문장을 써내려가는건 되는데 말하는게 정말 안되는 수준이었는데
선생님이 숙제 커리큘럼도 만들어놓으셨는데 그대로 숙제해가면서 실력이 늘고있구나가 느껴지더라고요! 예습조금, 복습 조금이 포함되어있는 숙제였고! 사실 양으로 보면 너무 많아서 숙제하는게 힘들긴 했어요ㅠㅠ 그래도 하루하루 해나가다보니까 실력 느는게 느껴지다보니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만드신 교재에 오래도록 연구하신 템플릿들이 많이 들어있는데! 어려운 질문들 나왔을 때 빠른 시간 내에 의견이 안떠오르잖아요ㅠㅠ 그런데 이 템플릿 몇 개 암기해두면 여러 곳에 그냥 써도 말 되고, 응용해서 써도 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열정을 갖고 수업에 늘 임해주셔서 저렇게 열심히 가르쳐주시는데 내가뭐라고 나도 열심히해봐야지..이런 생각 무조건 들어요ㅠ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쌤의 재미있는 입담들이 ㅋㅋㅋ 약 2시간의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또 수업 듣다보면 선생님만의 유행어? 가 있는거같은데 그거 집에서 숙제하면서 생각납니다 ㅋㅋㅋㅋㅎ
수업 후 스터디도 들었었는데 팀원들과 같이 의논하고, 공부하다보면 선생님께서 직접 들어오셔서 답변 들어주시고, 피드백 해주시고하는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저는 가르쳐주신 것을 토대로 좀더 공부해서 더 높은 점수 취득해보겠습니당!! 취준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001 |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쌤 AL 후기 | 박소영 | 1698 | 2025.11.28 12:49 |
| 500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첫 오픽 AL!
[1]
|
정준수 | 2016 | 2025.11.26 16:25 |
| 499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8일 듣고 im2->ih 달성
|
최솔 | 1741 | 2025.11.26 10:35 |
| 499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원트 취득 후기
|
안현석 | 1646 | 2025.11.21 18:09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96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824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443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38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2021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59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91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147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49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2035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28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51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80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89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99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51 | 2025.10.30 13: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