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10.0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9/15(월) 개강, 9/26(금) 종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사실 시험장에서 수업/스터디 때보다 긴장이 좀 되어서 평소보다는 실력 발휘를 못했는데요.
그래도 10일 동안 수업 + 숙제 + 스터디만 수행해도 IH가 거뜬히 나와서 10일 보장반이 맞는 것 같아요!ㅎㅎ
추후에 시간이 되면 수업에서 배운 내용으로 복습해서 AL도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9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8일 듣고 im2->ih 달성
|
최솔 | 1692 | 2025.11.26 10:35 |
| 499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원트 취득 후기
|
안현석 | 1602 | 2025.11.21 18:09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56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792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390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12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1987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35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55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113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17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1992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490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05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31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57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50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06 | 2025.10.30 13:26 |
| 4981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어렵던 오픽이 흥미로워졌습니다!! [1] | 황인주 | 1376 | 2025.10.18 16:29 |
| 4980 | [오픽] [오픽후기] 꼭 클로이쌤 수업 들으세요!! [1] | 김태희 | 2161 | 2025.10.10 23:19 |



종강 직후 본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예상대로 받으셨네요 ~
스터디 때 피드백 드리며 하루하루 성정해 나가는 모습을 보고 충분히 IH 받으실 것 같다고 느꼈어요 ㅎㅎ
앞으로 꾸준히 스피킹 공부하셔서 다른 준비하는 일들에 많은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소중한 후기 감사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