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29
강남역캠퍼스 [AL+][7회끝장] 오픽 중고급 (화목 7회, 19시) -5/8(목) 개강, 5/29(목) 종강-
5월달 19시 수업을 듣고.
9월에 첫 시험만에 IH를 획득하여
클로이 선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에 후기를 남깁니다.
1) 퇴근 후 늦은 시간이었지만 알찬 수업과 지루하지 않은 구성으로 2시간반 내내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픽스크립트 내용 열연을 펼치시다가 수업모드로 돌변(정색?)하는 모습은 항상 재미 있었습니다
2) 직장인이라 수업 전 스터디 참석이 어려워 아쉬웠는데
수업 후 스터디 만들어주시고 자주 첨삭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터디 첨삭시 근엄하고 날카롭게 말씀해주시고 ㄱ긴장감을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 클쉐로 주신 직접 녹음해주신 파일로 수업후부터 내내 듣고 쉐도잉하고 연습했습니다. 알려주신 내용으로 모두 커버되는 오픽 문제들이 출제되었고 처음으로 발화량이 많아 시험장에 제일 오래.남아 잇엇습니다.
사실상 IH가 목표였는데 1트만에 달성하고나니 AL도 할수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알려주신.내용 더 공부하고 연습해서 또 좋은 소식이있으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48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780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372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02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1978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23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45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094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04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1972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485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194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14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48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38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1995 | 2025.10.30 13:26 |
| 4981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어렵던 오픽이 흥미로워졌습니다!! [1] | 황인주 | 1369 | 2025.10.18 16:29 |
| 4980 | [오픽] [오픽후기] 꼭 클로이쌤 수업 들으세요!! [1] | 김태희 | 2149 | 2025.10.10 23:19 |
| 49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1트 IH 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
박종인 | 2221 | 2025.10.10 12:46 |
| 4978 |
[토익스피킹]
종로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듣고 IH취득!
|
이은진 | 2153 | 2025.10.02 15:18 |



후기로 서프라이즈 선물을 두고 가셨네요 ㅎㅎ!
5월에 수업 들으시고 정말 꾸준히 공부하셨군요!!!
회사 다니며 공부하는게 정말 쉽지 않은데 너무 수고 많으셨고 무엇도다 커리큘럼 믿고 꾸준히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돌별/정색 모습 ㅋㅋㅋ 상상해보니 너무 재밌네요.
소중한 후기 잊지않고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준비하시는 다른 일들에서 오픽 석정이 큰 보탬/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