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26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9/1(월) 개강, 9/12(금)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70점 달성!
이미 140점 성적이 있었지만, AL을 받고싶어서 한 번 더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 독학으로 하면 AL이 나올 자신이 없었고 빨리 확 공부하고, 확 끝내자는 마인드로 선생님 강의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2주 내내 아침 10시까지 와서 스터디까지 하고 가느라 체력적으로 안힘들진 않았지만
수업이 안지루하고 너무 재밌어서 아침부터 안졸리고 너무 재밌게 들었던 수업인 것 같습니다.
다른 수업 후기도 많이 찾아봤지만 기본반에서 AL이상 나왔다는 후기가 별로 없었는데
세이선생님 반에서는 해당 후기가 많았던게 해당 수업을 결정했던 가장 큰 계기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터디는 고민아닌 필수라는 말도 정말 다 맞는 말이었습니다!
저는 수업 후에 바로 학교에 가봐야해서 수업 후 공부할 시간을 따로 빼기가 조금 어려웠는데 수업 직후 복습 느낌이어서 더 효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험장에서의 마인드컨트롤 관련해서 많이 말씀해주셨던 부분 덕분에 중간에 휘청 부분도 있었지만 끝까지 정신잡고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선생님께서 외우라고 !!! 숙제 하라고 !!! 강조하셨던 부분은 정말 잘 들어주신다면 효과 정말정말 크게 보실겁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던 공부방법 그대로 했더니 점수 파격적으로 많이 올랐던 것 같습니다 ㅎㅎ
저처럼 빠르게 단타로 끝내고자 하시는 분들은 대면강의+스터디 정말 강추합니다 !!!
취뽀 후에 갱신하러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대박나세용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001 |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쌤 AL 후기 | 박소영 | 1698 | 2025.11.28 12:49 |
| 5000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첫 오픽 AL!
[1]
|
정준수 | 2016 | 2025.11.26 16:25 |
| 4999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업 8일 듣고 im2->ih 달성
|
최솔 | 1741 | 2025.11.26 10:35 |
| 499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원트 취득 후기
|
안현석 | 1646 | 2025.11.21 18:09 |
| 499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쌤 강의로 2주만에 IL->IH 달성 후기
[1]
|
정자윤 | 2096 | 2025.11.20 15:06 |
| 4996 |
[오픽]
원트에 원하는 점수 받기 최적의 강의!
|
백현우 | 1824 | 2025.11.19 13:30 |
| 4995 | [오픽] [오픽후기] OPIc 첫 도전, IM1 좌절 끝에 2달 만에 IH 달성 후기 [1] | 김선우 | 2443 | 2025.11.17 17:20 |
| 4994 |
[오픽]
[오픽후기] 정말 간절하다면 클로이 선생님 강의로 직행하세요!!
[1]
|
김기훈 | 2138 | 2025.11.16 13:43 |
| 4993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강의 수강 후, IH! | 김상희 | 2021 | 2025.11.15 20:11 |
| 499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중급반 수업 듣고 AL 달성했습니다!
|
송지수 | 1959 | 2025.11.15 14:07 |
| 4991 |
[오픽]
직장인 분들 클로이 쌤 수업 들으세요!
[1]
|
조용재 | 2091 | 2025.11.15 13:47 |
| 4990 |
[오픽]
[오픽후기] 노베였던 제가 클로이쌤이랑 9일 만에 IH받았어요!!!!!
[1]
|
이지우 | 2147 | 2025.11.14 19:06 |
| 498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9일 점수보장반 듣고 중급반 듣고 AL 나왔습니다!
|
박제인 | 1949 | 2025.11.13 23:04 |
| 498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쌤 기본반 수업 듣고 AL 달성 후기
|
전지민 | 2035 | 2025.11.13 16:06 |
| 498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오픽에서 막혀 있었는데, 토스 10일 만에 AL
|
김시환 | 1528 | 2025.11.10 12:40 |
| 498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전승기 선생님 토스 추천합니다! | 도윤정 | 2251 | 2025.11.09 09:15 |
| 49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쌤 수업듣고 AM달성 후기 | 이상경 | 2180 | 2025.11.07 14:27 |
| 4984 | [토익스피킹] 토스 세이임 만만세 | 김예준 | 2089 | 2025.11.06 17:32 |
| 4983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강의 듣고 AL 도달
[1]
|
장은아 | 2399 | 2025.11.05 14:59 |
| 4982 |
[토익스피킹]
Say선생님[스터디필수 9일점수보장반IH+] 듣고 AL달성했습니다
|
이주용 | 2051 | 2025.10.30 13: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