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17
강남역캠퍼스 [7월]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10시) + [8월]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10시) [스파르타 졸업반] [7-8월 연속반]
일본어를 배워야 할 이유가 생겨 도움을 받고자 스파르타 정복반, N3 반을 연달아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비록 시기가 늦어 바로 시험을 치진 못했지만, 그래도 수업이 끝나고 얻게 된 것이 많아 감사한 마음에 수강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수업은 2 시간 30분동안 진행되며 수업의 흐름을 끊지 않기 위해 선생님께서 적당한 흐름에 쉬는시간을 20분으로 합쳐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쉬는시간을 통해 수업의 강도를 잘 조절해주셔서 수업을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또 매일 교재에 있는 내용에 추가적으로 시험뿐만 아니라 여러 부교재들을 사비를 들여 학생들에게 나눠주시고 실제 일본에서 생활할 때 도움이 되는 팁들을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수업에 절대 빠지지 말아야합니다.ㅎㅎ 스파르타반 이름에 걸맞게 해야할 숙제나 복습내용이 정말 많기 때문에 하루가 부족하지만 선생님께서 공부하는 방법들을 정말 잘 알려주시기 때문에 그 커리큘럼을 따라가신다면, 수업이 진행되면 될수록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드는 결과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배우는 언어이다 보니 어려움을 느낀 적이 많지만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들 덕분에 의지를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남은 시간들도 알려주신대로 공부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