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12
종로캠퍼스 [IM3~IH][10일끝장] 오픽 기본 IM3~IH 목표 밀착관리반 (13시) 8/18(월) 개강[스터디권장][예상기출 반영 iBT 실전모의테스트 8/29(금) 15시 진행]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조금 늦었지만 8월 18일부터 10일반 다녔던 수강후기입니다.
저는 기존에 다른 시험을 준비하다가 취업을 하기로 마음먹은 대학생입니다.
당시 삼성 공채에서 OPIC 점수가 필요하다고 하여 시험 정보를 알아보니 IH가 인권 수준이라고 들어서 빠르게 시험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토익도 875점이고 영어 스피킹을 정말정말 못해서 학원의 도움을 받기로 결정했고 해커스 어학원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윤승혜 선생님 수업을 고른 이유는 제가 일정상 스터디를 할 시간이 나지않는데 스터디가 선택인 반이 윤승혜 선생님반 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선택은 저에게 최고의 선택이 됐습니다.
윤승혜 선생님의 수업이 좋았던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밌는 수업
보통 영어 스피킹 수업은 있는 교재만 달달달 외우게 하고 재미가 없다고 친구들한테 많이 들었는데 선생님의 수업은 달랐습니다.
선생님은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예시를 들면서 최대한 이해할 수 있게 알려주셨고 정말 필요한 것이
아니면 암기를 강요하시지 않아서 부담 없이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2. 우수한 부교재
해커스 어학원 오픽 수업은 선생님마다 부교재가 존재합니다. 윤승혜 선생님의 부교재에는 만능 템플릿이라는 것이 포함되는데 이것이 실전에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을 말하라는 문제가 나오면 선생님 부교재의 만능 경험을 활용하여 장소만 바꿔 말하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3. 빠른 피드백과 클래스 카드
해커스 어학원에 들어오시면 클래스 카드라는 어플을 설치하게 됩니다. 이 어플에서 문장을 읽고 따라할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하는데 발음이 정확하지 않으면 통과가 되지 않아서 발음을 교정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또 저는 스터디를 하지 않았지만, 스터디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도 질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해주시는 등 정말 열정적으로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저는 이러한 수업 경험을 바탕으로 AI어플을 활용해 모의고사를 만들어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들+ 개인경험을 최대한 말해보려고 노력했고
10일반이 끝나자마자 강서센터에 가서 난이도 5-5로 스킵 없이 IH를 받았습니다.
만약 OPIC 시험을 준비하신다면 윤승혜 선생님 강력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7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1트 IH 후기. 전승기 선생님 수업
|
박종인 | 2230 | 2025.10.10 12:46 |
| 4978 |
[토익스피킹]
종로 전승기 선생님 토스 수업듣고 IH취득!
|
이은진 | 2162 | 2025.10.02 15:18 |
| 497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IH 나왔습니다! [1] | 전소정 | 2073 | 2025.10.01 09:54 |
| 4976 |
[오픽]
IH 첨보네요 감사드립니다
[1]
|
김장훈 | 2066 | 2025.09.29 16:37 |
| 4975 |
[오픽]
[오픽후기] 직장인 클로이쌤 오픽수업 AL후기
[1]
|
차주광 | 2443 | 2025.09.27 16:30 |
| 497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덕분에 al달성했습니다
|
김인호 | 2221 | 2025.09.26 22:45 |
| 49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쌤 최고.. 10일 만에 AL 후기
|
강나연 | 2461 | 2025.09.26 15:55 |
| 497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에서 170점 AL 달성 후기 | 이진선 | 2184 | 2025.09.26 12:57 |
| 49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토익 스피킹 AL 달성 후기!
|
박슬아 | 2150 | 2025.09.25 17:33 |
| 49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56 | 2025.09.22 21:37 |
| 4969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793 | 2025.09.21 08:09 |
| 49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88 | 2025.09.20 18:07 |
| 4967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67 | 2025.09.20 14:44 |
| 4966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88 | 2025.09.20 13:48 |
| 4965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27 | 2025.09.19 15:13 |
| 4964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595 | 2025.09.16 13:30 |
| 496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48 | 2025.09.13 18:22 |
| >> | [오픽] [오픽후기] 윤승혜 선생님 10일 초급반 opic 수업후기 [1] | 정관우 | 3322 | 2025.09.12 12:45 |
| 4961 |
[오픽]
오픽 IH 달성 !! 제나쌤 한달반 듣고 한번에 달성!!
|
김지현 | 2654 | 2025.09.09 17:28 |
| 4960 |
[오픽]
[오픽후기] IM2에서 수강후 IH
|
김진성 | 2643 | 2025.09.09 14:07 |



오픽이 너무 큰 스트레스가 아니었다면 그것만으로도 저에게 너무 감사한점이랍니다ㅜㅜ!!
막막해보이는 이 시험도 바로 해내셨으니 좋은 소식은 앞으로도 끊임없을거라구 확신해요~~!!
항상 기쁜일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