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10
강남역캠퍼스 [여름특강 Session2] 4주 SAT All Care 종합반 -6월 30일 개강, 7월 25일 종강-202507
[SAT후기][SAT 수강후기] 25년 7월 SAT 오전종합반 수강생 후기
| 과목 | 선생님 | 수강후기 |
| Reading | 윤반석 | 선생님이리딩수업때마다지문하나하나해석하고, 쉽게설명해주셔서이해하기정말쉬웠어요. 단어외우는게좀힘들긴했지만, 그게도움이된다는건정말크게느꼈던 거같아요! |
| 윤반석쌤설명되게되게되게잘하셔서 reading 문제는확실히처음보단엄청풀기편해졌어요! 제가생각하기에단점은딱히없는것같아요. | ||
| 윤반석선생님이정말쉽고효과적으로가르쳐주셔서너무좋았어요. 덕분에 reading 문제들에대한이해도가올라간것같아요. | ||
| 선생님이알려주는스킬이문제를일반방법으로풀때보다훨씬더도움이됐어요. | ||
| 선생님이 틀린 선택지가 왜 틀렸고 정답이 왜 맞는지 이해가 될때까지 하나씩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 ||
| 문장구조의이해와지문의의미를파악하는데중요한포인트를잘잡아주셔서많이도움이됐습니다. 중간중간학생들이지루해하지않게목소리톤을바꾸시는것도정말감사했습니다. | ||
| 간단하고귀에잘들어오게문제를설명해주셔서 (윤반석) 선생님의수업이많이도움이됐어요!! | ||
| 윤반석선생님은다좋았어요특히문제를풀고해설하시는게제일도움되었습니다. | ||
| 선생님께서준비해주시는데일리단어테스트를통해큰약점이었던어휘를많은부분보완할수있었어요. 체계화된선생님만의방식으로학생들에게지문을효과적으로읽는방법을알려주시기에지문을읽는데있어부담을줄일수있었어요. 또한, 언제나열정적으로수업을진행해주신덕분에집중력을잃지않고학습할수있었습니다. 선생님덕분에가장큰걱정이었던 Reading이제가제일좋아하는과목으로바뀌었어요. | ||
| 쌤강의들엄청즐겁게듣고있어요! 유머도있으시고선생님이설명하시면완전귀에쏙쏙들어와요. 단어외우는것도조금많이힘들었지만도움이엄청됐어요. 쉬는 시간 때 선생님한테 질문하면 다시 처음부터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
| Travis | 트래비스쌤의 꿀팁들로좀더빨리풀수있게되었어용 | |
| 처음봤을때보다이제감을잡는거같았고, 이제는공부와단어를많이외우고또해야한다고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Travis 선생님, 중요한점만정확하게잘잡아주시고스킬들도너무유용했어요. | ||
| 트래비스선생님은진행속도, 진행방식, 유머까지다좋아요. | ||
| 선생님수업은굉장히좋았고선생님이알려주신스킬들이모두다좋았어요단어도많이암기해서굉장히어휘력이늘었고선생님너무착하고좋으세요 | ||
| 선생님강의가재밌고문제풀때놓친점잘알려주셔서좋았어요, 예전보다단어가많이늘었어요 | ||
| Travis 선생님, 클래스도중디스커션시간친구들이랑재밌게아는거에대해서설명하고하는부분이인상깊었고도움이많이됐어요! 또단어할때실제단어시험처럼시험칠수있어서도움많이됐어요! 성적도너무많이는거같아용히히:) 수업하는한달동안너무재밌었고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 ||
| 트래비스선생님덕분에영어를더잘읽게될수있었습니다. | ||
| Travis 선생님수업에나오는단어가어려운데수업은도움되었어요 | ||
| 트레비스쌤이알려주신팁이랑어떻게공부를해야할지잘배웠습니다 | ||
| Travis 선생님이짬짬이알려주시는역사강의정말유익했어요♥ | ||
| 다음에는모든선택지들을더자세하게설명해주셨으연좋겠어요. 수업최고? | ||
| Travis 선생님덕분에처음보다점수도많이올랐고단어외우는것도도움을많이주셨어서너무좋았습니다. | ||
| Writing | 이승진 | 이승진선생님, 선생님이하나하나설명해주시는문법이정말도움이되었고, 가끔씩정리해주시는개념도정말머리에잘들어와서라이팅은오답률이정말많이떨어진거같아요. 숙제양이제일많긴했지만, 그래도그것덕분에실력이많이향상된거같아서좋았습니다! 도넛감사했어요! |
| 이승진쌤설명 잘하십니다. | ||
| 저는개인적으로이승진쌤강의들이제일마음에들었어요! 목소리도엄청좋으시고설명도엄청차근차근빠진것하나도없이완벽하게해주셔서너무좋았어요. 화도안내시고항상 chill하셔서공부할때긴장도안되고공부를더욱더하고싶어지더라고요. Especially 도너츠까지사주셔서다른선생님들보다도정이더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
| 이승진선생님도우리가기본적인거라도이해가안되면계속짚어주시고이해될때까지계속알려주셔서많이도움이되었어요. 부교재에도필요한정보가다들어가있어시험전에리뷰하기좋은것같아요. | ||
| 이승진선생님, 선생님이정리한개념들모두정말도움이많이됐어요. 개념들이이해하기쉽고설명도쉽게알아들었어요. | ||
| 이승진선생님, SAT Grammar 부교재가도움이많이되었어요. | ||
| 굉장히인자한목소리로학생들의실수와질문을이해해주시는점이정말감사했습니다. 학생들을기다려주시고조급해하지않도록노력해주셔서정말감사했습니다또한개념들과문법을간단하고쉽게설명해주셔서 Writing 부분에서점수가많이올라갔습니다. | ||
| 이승진선생님한테배운게제일오랫동안기억에남네요. 무엇을공부를해야나아지는지를배워서좋았습니다. | ||
| 이승진선생님, 차분하게학생들이헷갈려하는부분을모두짚어주시고특히학생들이큰어려움을겪는문제유형들만모아두신부교재덕분에더욱수월하게 writing 문제들을파악할수있었습니다. 아무래도반복되는부분이많은과목이다보니지루해질수도있는데선생님이중간중간준비해주신 writing quiz 덕분에텐션을잃지않고학습했습니다. | ||
| 박나연 | 문제푸는요령을잘알려주셔서실력이많이늘었어요. | |
| 나연선생님, writing 처음배워보는데하나하나꼼꼼히봐주셔서너무좋았어요. 질문도항상잘체크해주시고수업도너무재밌었어요! 다음에도나연쌤과수업하고싶어요 ? | ||
| 박나연선생님, writing 정말꼼꼼하게세세하게알려주셔서성적도많이늘었어요. 조금힘들었지만저에게많은도움이되었습니다. | ||
| 박나연수업이도움이많이되었고문법을잘알려줬어요 | ||
| 나연쌤이알려주신스킬은많은도움이됐습니다일단 writing 점수는엄격히올랐고이제혼자서어떻게공부를해야할지도알았습니다 | ||
| 박나연선생님꼼꼼한필기와열일하시는미모덕분에정말즐거?m어용♥♥ | ||
| 나연쌤이랑같이수업해서너무좋았고문제푸는스킬들을너무많이알려주셔서 writing에자신감이많이오른것같아요. | ||
| 나연쌤덕분에정말많이늘었어요감사합니다. 혼자도잘할수있을거같아요 | ||
| 첫주에 writing을처음배웠을때너무어려워서힘들었는데친절하게하나하나세심하게설명해주시고질문에도정성껏답해주셔서정말도움이많이됐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 ||
| 박나연쌤! 수업듣는한달동안쌤처럼쉽게그리고효과적이게끌어줄수있는선생님만나서너무좋았습니다! 소소하게썰풀어주실때너무재밌고잠깨울수있어서도좋았어요! 존경합니당 | ||
| Leah | Leah 선생님설명이깔끔하고좋았어요. | |
| 목소리너무좋으시고이해도잘됐어요. | ||
| Leah 선생님, 다음에 punctuation rule 정리한표있으시면나눠주시면좋겠어요. 수업최고? | ||
| Math | 안가영 | 가영쌤덕분에처음시험볼때보다많이올랐고자신감도많이올라서너무좋았습니다. |
| 까먹은개념들이많은데되짚어주셔서감사해용 | ||
| 안가영선생님수업이자료가특히많아서도움됐습니다 | ||
| 중요한정보만콕콕집어주십니다 | ||
| 안가영선생님좋아요. 눈에열정이가득하시고 진행속도도 열정적이세요. | ||
| Junie | 너무밝으신모습으로 friendly neighbor 처럼수업을진행하셔서긴장하지않고편하게공부를할수있었던거같아요. 개념을중요하게생각하셔서개념이잘잡히도록도와주시고, SAT는시간관리가중요한만큼유형별로좀더쉽고빠르게푸는방법을알려주셔서수학영역에서시간단축이정말많이?營윱求? 항상친철하게대해주셔서정말감사합니다 Junie 선생님! (수학수업은시간이더있어도좋을거같아욥:)) | |
| Junie 선생님, 선생님께서준비해주시는수학공식 handout을통해 SAT 수학에대한모든공식을익힐수있었어요. 모든문제유형의가장빠르고효과적인풀이들을설명해주시기에수학에대한이해가부족하다면어려울수있지만, 공식을어느정도학습한후엔효과적이었습니다. 중간중간학생들에게질문하시며텐션을끌어올리시는수업방식을통해즐거운수업을할수있었습니다. | ||
| Junie 선생님은수학의기본기를다지게하신것이마음에들었습니다. 그리고수학문제를하나하나자세이설명해주신것에너무감사합니다. | ||
| Junie 선생님, 수학관련단어들이어려웠는데여러방법과풀이방식을제시해주셔서수학문제를푸는감이잡혔습니다. | ||
| Junie 선생님, 항상밝게웃으며들어오시고나가실때도웃는모습이편안했습니다. 학생한명한명친근하게대하며, 이해못하는부분은친절히가르쳐주셔서좋았습니다. 강의만족도높았습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56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1992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097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320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677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12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26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68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24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03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99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75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98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37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28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074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64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03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20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57 | 2025.09.13 18: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