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 최석원 [750+] 오후 정규 점수완성반 (15시 10분, 90분) [1개월 완성]
- IMG_3996.jpeg ( 54)
일단, 첫 수업 때 팟5 문법적/해석적 접근하는 문제 구분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게 어떤 건지 1도 몰랐고, 그게 구분이 가능한가? 생각했던 사람이었어요. But 수업용 부교재 문제 + 핸드아웃 문제를 통한 복습을 거치며 어느순간 아!이건 문법으로 이건 해석으로 접근해야 한다가 딱딱 보이더라구요..!! 이게 정말 좋았던 게 뭐냐면, 문제 풀이 시간 단축이 확실히 가능해집니다!! 이걸 익숙해지게끔 하고, LC 팟 1/2를 풀면서 RC 팟5/6병행 풀이를 연습하게 하시는데 듣기 타임을 이용해 저 파트 내에서 문법 문제를 싹 다 풀이해 두니까 LC 다 끝내고 남은 해석 접근 문제를 빠르게 풀고 팟7 풀이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걸 엄청나게 체감했고 상당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팟7의 점수 비중이 큰 만큼 모든 파트를 골고루 보고 갈 수 있도록 핸드아웃을 통해 선생님과 팟7 지문1개를 풀이하고 나머지는 직접 풀고 복습하고 검증법을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것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냅다 그냥 문제 풀던 시절에는 팟 5,6에서도 시간 다 잡아먹고 팟7은 읽어도 문제로 넘어가면 기억에 안 남아서 다시 읽는 걸 그렇게나 반복했는데 ‘병행 풀이 코칭으로 팟5/6시간 단축 + 팟7 풀이 연습을 통해 마지막에 3-4문제 남기고는 다 풀 수 있는 성장‘을 이뤘습니다. 저는 다른 것도 하느라 한 달을 온전히 토익 공부에 힘을 쏟지도 못 했는데 석원쌤 수업 복습 열심히 하고 과제만 열심히 하셔도 이렇게 이뤄낼 수 있습니다! 아무튼 스스로는 문제 풀이에 있어서 큰 배움과 성장을 이뤄내서 너무 만족스러운 한 달이었습니다. 겨울 방학 때 저는 제대로 2개월 코스 밟아서 토익 정리하도록 노력해 봐야겠어요!선생님이 영어에 대한 지식이 상당하셔서 수업 들으면서 아~! 오~!하고 놀라움 + 이해 쏙쏙 될 거라는 건 보장100이니 다들 믿고 수강해 보십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5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2020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32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601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7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7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3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91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57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20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519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901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623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59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44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11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89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22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3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81 | 2025.09.13 18:22 |




하자는 대로 잘 따라와주어서 고마워요!
한달간 공부하느라 고생많았구
800 돌파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