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 토요일빵보이여친.png ( 39)
한승태쌤 덕분이에요.
사실 주말반 4번 듣는다고 해서 LC가 뭐가 그렇게 많이 오를까 했는데, 차라리 RC라면 문법이나 단어 열심히 한 달 동안 외우고 해서 만점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토익LC는 만점 받는 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한승태쌤이 하는 방법대로 그대로 따라하니까
LC 100문제 풀면서 엥 리스닝 만점 받겠는데..?

!!!
LC풀면서, 확실하게 내가 문제를 다 듣고 답을 다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으로만 풀던 리스닝 문제를 확실하게 정답 탭핑해서 빠른 시간 안에 확인하고,
정답 놓쳤을 때 고민하지 않고 찍고 바로 넘어가는 연습하고,
듣고 바로 입으로 내뱉고 입으로 중얼중얼 거리면서 바로 한국말로 번역하고..
한승태쌤 덕분에 너무 좋은 리스닝 방법을 알게 돼서,
사실 토익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른 영어 공부할 때도 전반적으로 LC는 한승태쌤 방법을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저에게 영어 공부를 감으로만 하는 게 아니라 확실하게 알고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는 (종강때 빵드린)빵보이 점수올리게 옆에서 내조했던 여친입니다. 덕분에 제가 만점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LC는 한승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781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70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53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74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11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07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031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43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585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183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37 | 2025.09.13 18:22 |
| 18453 | [오픽] [오픽후기] 윤승혜 선생님 10일 초급반 opic 수업후기 [1] | 정관우 | 3297 | 2025.09.12 12:45 |
| 18452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공부는 최석원 선생님! [1] | 전성민 | 2371 | 2025.09.11 22:43 |
| 18451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커리큘럼 타고 600후반에서 850된 후기 [1] | 김채은 | 2660 | 2025.09.11 13:51 |
| 18450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03점 리딩 29점 목표 달성! [1] | 김민혁 | 3386 | 2025.09.11 12:32 |
| 18449 |
[토익]
[토익후기] [645 -> 815]750+반 한달 수강 후기 (RC: 강상미쌤, LC: 홍정윤쌤)
[1]
|
김찬비 | 3527 | 2025.09.11 12:02 |
| 1844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첫 토익시험 후기
[1]
|
김민건 | 2337 | 2025.09.10 21:18 |
| 18447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715 -> 850점 달성
[3]
|
강수민 | 3101 | 2025.09.10 19:06 |
| 18446 |
[토익]
850+ 지종섭 선생님 한달수강후 940점 달성!
|
심현태 | 2433 | 2025.09.10 10:16 |
| 18445 | [SAT/영어특기자] [SAT후기] [SAT 수강후기] 25년 7월 SAT 프리미엄반 수강생 후기 |
해커스
|
2661 | 2025.09.10 09:14 |
해커스




용섭씨 글을 읽고, 단기간에 성적이 많이 오르셔서 너무 기분 좋게 답변을 달았는데...
대박~ 여친인 도윤씨 LC 점수는 만점이네요. ㅎㅎㅎ
용섭씨 댓글에도 남겼지만, 두 분이 같이 수업 듣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맛있는 빵도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두 분 예쁘게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