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 토요일빵보이.png ( 39)

10년만에 토익 700점대 점수가 필요해서 급하게 주말반 수강신청했어요~.
한승태쌤 덕분에, 토익을 원하는 점수 받게되어 감사후기 용기내어 적습니다.
파트 2는 통역가처럼,파트 3,4는 번역가처럼 문제풀때는 쭉빨아들이고,바로 내뱉어서 구구단처럼 체화시켜라 하셨던
본질같은 강의덕분에 오랜만에 정말 웃으며 공부했습니다.
20대때도 사실 LC가 400점이 넘은적이 없었어요.
4시간 수업 2번 듣고 , 입모양으로 중얼거리기, 200문제 중간에 삽입해두신 노래 들으면서 풀어버리기 하다보니까
정말 쉽게 원하는 점수를 받게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높지않은 점수지만, 덕분에 목표한바 정말쉽게 달성하고 가요.
이 글을 보는 누군가 급하게 점수가 필요하시다면, LC는 한승태쌤 토요집중반이면 충분합니다.
너무감사해서, 점수 나오기도전에 종강일에 빵들고 갔었던 사람이에요!
LC는 한승태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00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785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77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57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81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15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13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042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44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587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190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43 | 2025.09.13 18:22 |
| 18453 | [오픽] [오픽후기] 윤승혜 선생님 10일 초급반 opic 수업후기 [1] | 정관우 | 3301 | 2025.09.12 12:45 |
| 18452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공부는 최석원 선생님! [1] | 전성민 | 2382 | 2025.09.11 22:43 |
| 18451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커리큘럼 타고 600후반에서 850된 후기 [1] | 김채은 | 2666 | 2025.09.11 13:51 |
| 18450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03점 리딩 29점 목표 달성! [1] | 김민혁 | 3387 | 2025.09.11 12:32 |
| 18449 |
[토익]
[토익후기] [645 -> 815]750+반 한달 수강 후기 (RC: 강상미쌤, LC: 홍정윤쌤)
[1]
|
김찬비 | 3532 | 2025.09.11 12:02 |
| 1844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첫 토익시험 후기
[1]
|
김민건 | 2342 | 2025.09.10 21:18 |
| 18447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715 -> 850점 달성
[3]
|
강수민 | 3105 | 2025.09.10 19:06 |
| 18446 |
[토익]
850+ 지종섭 선생님 한달수강후 940점 달성!
|
심현태 | 2435 | 2025.09.10 10:16 |




성함도 모르고 제가 빵을 받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전까지 먹었네요~ ㅎㅎㅎ
두 분이 함께 수업 들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중간 뒤쪽에 앉으셨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잘 느껴져서, 제가 수업을 하면서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점수까지 이렇게 놀랍게 올리셔서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LC 점수가 정말 낮았었는데... 두 달 사이에 정말 놀랍게 오르셨어요~
이전에 총점과 8월말 LC 점수가 큰 차이가 없어요. ㅎㅎㅎ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