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이후 8월에 문제풀이반으로 돌아와 매일 어려운 문제들을 풀고, 틀린 문제를 꼼꼼하게 다시 복습하면서 어떤 문제 유형에 약한지,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구자연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Logic FLOW 덕분에 문제에 접근하는 논리적인 사고방식을 익힐 수 있었고, 실제로 시험장에서 어려운 문제들도 당황하지 않고 풀어낼 수 있었습니다.
또 교재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난이도가 꽤 있는 문제들이라 많이 틀리면서 살짝 자신감이 떨어질 뻔 했지만, 어려운 문제들 덕분에 실제 토익 시험장에 갔을 때는 불토익이라는 평가에 비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추가적으로 수강생들 많이 지쳐있는데 간간히 재밌는 썰들도 들려주시며 파이팅 주셨던 것도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처럼 토익 800점 이상을 목표로 하고 계시거나, 단순히 문제만 푸는 것을 넘어 정확한 논리와 실전 감각을 기르고 싶은 분들께 이 강의를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92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2031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50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676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28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42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7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94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79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24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524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904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630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66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53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18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97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24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68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85 | 2025.09.13 18:22 |




우오오!!! 태완학생!! 810점!! 축하드립니다!!!
처음 토익을 시작하실 때 410점에서 도전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그 용기와 끈기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초부터 다져야 하는 상황에서 새벽까지 공부하시며 따라와 주셨다는 점이 무엇보다 값진 성과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Logic FLOW 잘 체화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ㅎㅎㅎ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