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강남역캠퍼스 [850+ 점수보장반] 오전 정규종합반 D (10시, 4시간) [1개월완성]
수강 후 TOEIC, 850+점 달성!
- 0831 토익성적.jpg ( 70)

8월 한달동안 850+ 주중 점수보장반 수강했습니다!
저는 토익 학원은 처음 다녀봤습니다. 토익 시험이 보통 오전 9시 즈음에 시작되기 때문에 오전 10시 강의시간 또한 컨디션 조절 및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Part 7] 심동혁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덕분에 독해 파트 풀이 시 어떤 부분에 집중하며 핵심을 빠르게 골라내야하는지 많은 팁들을 얻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 저는 심동혁 선생님만의 어원 설명에 늘 감탄하며 수업을 들었습니다 ㅎㅎ 심동혁 선생님께서 단어의 어원을 되게 재밌고 인상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시는데 영단어는 저렇게 외워야하는구나 아이디어를 굉장히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Part 5,6] Kayley 설 선생님
Kayley 설 선생님의 문법 강의는 정말 최고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어려운 문법 문제들을 많이 알려주시면서 여러번 풀어보게 하는 기가막히는 기시감 공부를 유도해주십니다. 정말 이 분께서 수업에서 짚어주시는 문법 유형과 빈출표현들은 그날 무조건 다 외우고 매일 빠짐없이 숙제를 다 하면 문법을 다 맞추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래 문법이 굉장히 약했어서 효과가 더 확 와닿았습니다)
[LC] 신영화 선생님
신영화 선생님... 토익 리스닝의 빛 그 자체이십니다. 이 분께서 수업 때 짚어주시는 토익 빈출 단어들과 paraphrasing은 무조건 다 외우셔야해요. 저는 한번도 토익 학원을 다녀본 적 없어서 리스닝을 하면서 메모하는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빈출 단어와 관련 paraphrasing 단어들을 전부 외우시면 들으면서 메모를 할 필요도 없고 부담감도 줄어들고 문제를 보면 답이 바로 보이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물론 선생님께서 매일 내주시는 숙제를 무조건 다 푸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저는 효과를 최대한 보고 싶어서 한번도 숙제를 밀려본 적 없고 몰아서 해본 적 없어요. 그날 숙제에는 그날 선생님께 배운 내용이 다 들어있다고 판단하고 그날 배운건 그날 응용하겠다는 마음으로 숙제를 매일 꼬박꼬박 했더니 490점이 나왔습니다.
선생님들 다들 정말 실력이 뛰어난 분들이었고 1달만에 성적을 만들어야하는 상황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숙제가 정말 많아요. 한달만에 주중 매일 학원을 다니면서 수업을 듣는 과정이라 매일 숙제가 생깁니다. 숙제 이외에도 선생님들께서 빈출 표현 암기자료를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도 저는 숙제할때 함께 외웠습니다.
제가 개인사정으로 스터디는 하지 못했는데, 스스로 그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매일 통학 2시간 동안 무조건 노랭이 보카 단어를 외웠습니다.
숙제하는데만 매일 최소 6시간에서 보통 7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생각보다 단어 외울 시간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아요.
하지만 단어는 반드시 외워야 리스닝, 리딩 모두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해 시간을 짜내서 틈틈이 단어를 외우고 해커스 사이트에 들어가 단어 시험지를 만들어서 혼자 단어 시험도 보면서 공부에서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정말 점수가 보장되는 코스입니다.
다들 꼭 들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3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2015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6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532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1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4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89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53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20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514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95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620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57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44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7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84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19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0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76 | 2025.09.13 18:22 |




점수 나온 직후 세빈씨 톡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ㅎㅎ 이렇게 진심 어린 후기까지 남겨주어서 정말 감동입니당!ㅎㅎ
무더운 여름에 매일 학원에 나와서 수업을 듣는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죠.. 보장반은 특히나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용.. ㅠ0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믿고, 쌤들을 믿고 끝까지 잘 따라와주어서 정말 훌륭합니다!!
특히 “그날 배운 건 그날 반드시 응용한다”는 마음으로 숙제를 단 한 번도 미루지 않고 꾸준히 실천했다는 게 정말로 대단해요!!
그 성실함과 노력이 결국 490점이라는 멋진 결과로 이어진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해용~!!
세빈씨라면 앞으로도 그 어떤 목표든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언제 어디서든 세빈씨의 앞날이 빛나고 당당하게 펼쳐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이번 경험이 세빈씨에게 큰 자신감과 자산이 되었을 거라 믿어요.
앞으로 걸어가는 길마다 지금처럼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아름다운 성과들을 차곡차곡 쌓아가시길 바라용~!!
늘 응원할게요! 화이팅!!!
영화쌤 🎬
우선 세빈씨가 목표했던 점수 달성한 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정성스럽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수업 때 가르쳐드리는 문법 유형들과 자료로 나가는 빈출 표현들을 체화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을텐데,
어려운 과정이었겠지만 복습은 복습대로, 또 숙제는 숙제대로 하면서, 특히 노랭이 보카 암기에 꾸준히 시간을 투자했던 점이 세빈씨의 목표 달성을 이끌었을 겁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목표 달성의 가장 큰 요소는 세빈씨의 열정입니다.
해커스에서의 경험과 토익을 공부했을 때 보여줬던 세빈씨의 열정을 다른 곳에서도 발휘한다면,
앞으로 세빈씨가 하시는 모든 일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확신하고, 또 매 순간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케일리 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