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플후기] 정규 아침반 토플 113점 후기

김주연 | 조회 3011
  • 2025.09.09

종로캠퍼스 90+ 아침 정규종합반 (08시) [2개월완성/전반부]
★리스닝 제시카쌤 OT노트테이킹 영상제공★

수강 후 113점 달성!

7월부터 8월 중순까지 정규종합반 듣고 113점 받았습니다!!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른 아침부터 수업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토플이 처음이라 어떤 시험인지도 모른 채 대학원 가려고 부랴부랴 수강신청했는데 이렇게 좋은 성적 받고 떠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아참 중간에 탈주한 제 옆자리 사람은 사실 친구가 아니라 친언니였어요 ㅎ.ㅎ 다리를 다쳐서 중간에 어쩔 수 없이 독학했지만 언니도 시험 잘 끝맞쳤습니다!)
리딩 - 28/30
박예진 선생님 부교재 책이 도움 많이 되었어요. 처음에 리딩을 우수수 틀려서 뭐가 문제지 하면서 부교재를 냅다 풀고 정리해봤는데 그 이후로 한번 틀렸던 건 다시 안틀리더라고요. 특히 그전까진 해석 중심으로 글을 읽었는데 예진쌤 방식대로 구조를 잡고 문제를 푸니까 정답률이 엄청 올랐어요 시험 당일날 엄청 어려운 지문이 나와서(심지어 그림도 나왔더라고요 두번째 지문에) 엄청 당황했는데 그런 순간에는 당연히 한 문장 한 문장이 눈에 잘 안들어오고 해석이 잘 안되잖아요 근데 구조를 보자 구조를 보자…하면서 침착하게 보니까 잘 맞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닝 - 30/30
생각도 못했는데 만점을 받아서!!!! 너무나 감격스런 마음에 바로 비키쌤한테 연락드렸어요 쌤 덕분입니다 감사드려요 리스닝 전체에서 trial test 보면 항상 10개? ㅎ정도 틀리고 진짜 못했었는데 8월 첫째주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감이 잡히면서 틀린 답을 정확히 소거할 수 있게 되었어요 쌤이 말씀해주신 대로 주관이 들어가면 안되는 걸 깨닫고 정확히 듣지 못했어도 확실히 아닌 답은 지울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전날까지 모의토플 보면 2-3개씩은 틀리길래 사실상 큰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쌤이 수업시간에 정규책을 제대로 풀었다면 못볼 수가 없다…라고 하신 게 생각나서 자신감 가지고 봤어요 정규책은 진짜 여러번 듣고 풀었거든요 감사합니다 ㅜㅜㅜ
스피킹 - 26/30
쌤 죄송합니다… ㅋㅋㅋ ㅠㅠ 시험장에서 너무 떨려서 쌤이 20초 30초 남겨도 된다 하신거 다 까먹고 우다다 말하니까 조금 아쉬운 점수가 나왔네요…혹시라도 나중에 다시 보게 된다면 그땐 명심하겠습니다.. 그래도 첫 토플이라 스피킹이 제일 막막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었는데 쌤의 획기적인 노테+구조로 계속 연습했더니 확실히 더이상 어..어.. 하면서 시간 보내는 일 없이 또박또박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피드백에서도 자신감을 가지라는 말이 제일 도움 되었어요 저한테 제일 필요한 말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렇게나 문법실수를 많이 하는지 몰랐는데, 수업에서 최대한 문법 실수를 안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정리해놓으니까 제 답안을 다시 듣고 문장으로 옮겨놔도 문법실수가 현저히 줄었더라고요! 그리고 1번은 한국어로 연습해보라 하신 것도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이팅 - 29/30
시험 전날까지도 토론형이 제일 막막했었는데 부교재에 나온 예시문장들 보면서 이것저것 활용해보니까 점수가 너무 잘나왔습니다!!! 29점 받을 줄은 정말 몰랐는데 운좋게 주신 연습문제들과 비슷한(사실 똑같은) 문제가 나와서 시험장에서 너무 편안하게 쓰고 나올 수 있었어요 독립형도 리스닝을 잘 들어야 한다고 강조해주셔서 처음부터 구조 잡는 연습 깔끔하게 잡아놓아서 끝까지 걱정 안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고득점 받으려면 음원에서 나온 내용을 놓치면 절대 안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덕분에 라이팅 시작할 때 너무너무너무 힘들었는데도 음원 나오니까 긴장 빠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정우 | 2025.09.09 15:06
안녕하세요. 아침 정규반은 워낙 인원이 적어서 성함만 들어도 누구신지 알 것 같습니다. 지난 두 달 동안 이른 아침 시간에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
비키 | 2025.09.09 16:57
주연님~

이야~~~만점 대박 :)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
중간에 탈주..(?) 하셨던 분이 친언니 분이셨군요 ㅎㅎ 그것도 대박!!

아침에 항상 진지하지만 밝은 얼굴과 좋은 태도로 열심히 임해주셔서 너무 힘이 되었습니다!
더운날 고생 정말 많으셨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바랄게요 :)
박민호 | 2025.09.15 18:26
안녕하세요?
아침 주연님 좋은 소식 전해줘서 감사합니다.
이제 토플 볼 일이 없겠군요.
언니도 합격점 나왔죠?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473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첨부파일 [1] 김소은 2273 2025.09.23 18:08
18472 [TEPS] 목표점수 달성!!! [1] 현성훈 2007 2025.09.23 16:41
18471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사진 첨부파일 [2] 신재철 3118 2025.09.23 14:21
18470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임재현 5467 2025.09.23 13:36
18469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첨부파일 [2] 홍민아 2702 2025.09.23 13:34
18468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첨부파일 [1] 손예지 2229 2025.09.23 13:16
18467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오태민 2643 2025.09.23 13:00
18466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첨부파일 한재원 2484 2025.09.22 21:37
18465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사진 첨부파일 [3] 이승환 3246 2025.09.22 16:47
18464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김민규 2817 2025.09.21 08:09
18463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사진 강수경 2512 2025.09.20 18:07
18462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조연수 2890 2025.09.20 14:44
18461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양유정 2615 2025.09.20 13:48
18460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이소은 2456 2025.09.19 15:13
18459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임세희 2142 2025.09.19 14:50
18458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사진 첨부파일 [6] 조영현 4098 2025.09.17 19:53
18457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최희윤 2281 2025.09.17 13:33
18456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안혜지 2613 2025.09.16 13:30
18455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첨부파일 [3] 장민주 3240 2025.09.13 20:24
18454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첨부파일 인주영 2573 2025.09.13 18:2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