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강남역캠퍼스 [700+ 스터디필수] 오전 기본종합반 A (10시, 3시간)(수업전 스터디)
수강 후 760점 달성!
- IMG_1767.jpeg ( 53)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00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785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77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57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81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15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13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042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44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587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190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43 | 2025.09.13 18:22 |
| 18453 | [오픽] [오픽후기] 윤승혜 선생님 10일 초급반 opic 수업후기 [1] | 정관우 | 3301 | 2025.09.12 12:45 |
| 18452 |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 공부는 최석원 선생님! [1] | 전성민 | 2381 | 2025.09.11 22:43 |
| 18451 | [토익] [토익후기] 자연쌤 커리큘럼 타고 600후반에서 850된 후기 [1] | 김채은 | 2665 | 2025.09.11 13:51 |
| 18450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첫 토플 103점 리딩 29점 목표 달성! [1] | 김민혁 | 3387 | 2025.09.11 12:32 |
| 18449 |
[토익]
[토익후기] [645 -> 815]750+반 한달 수강 후기 (RC: 강상미쌤, LC: 홍정윤쌤)
[1]
|
김찬비 | 3532 | 2025.09.11 12:02 |
| 18448 |
[토익]
[토익후기] 은수쌤 750+ 첫 토익시험 후기
[1]
|
김민건 | 2342 | 2025.09.10 21:18 |
| 18447 |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715 -> 850점 달성
[3]
|
강수민 | 3103 | 2025.09.10 19:06 |
| 18446 |
[토익]
850+ 지종섭 선생님 한달수강후 940점 달성!
|
심현태 | 2435 | 2025.09.10 10: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