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9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8일끝장] 오픽 IM3~AL 목표 밀착관리반 (10시) 8/18(월) 개강[예상기출 반영 iBT 실전모의테스트 8/28(목) 14시 진행]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 IMG_0467.jpeg ( 39)
IM2연속으로 받아 웨이버도 없는상황이라 원서접수종료까지 딱 한번 시험을 볼 수 있어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임지혜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처음에 수업시간에 토익이 900넘어도 IM2가 나오는사람들이 있는데 보통 인토네이션이 안되서 그렇다고 이야기 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그 상황이 딱 저였어서 쉐도잉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수업기간 그리고 종강후 시험날까지 매일 해커스교재 쉐도잉 1시간정도 쉐도잉마스터 매일 2번씩 쉐도잉을 했습니다.
그리고 필수암기 a,b,c만 암기했습니다.
수업첫날 녹음파일과 시험전날 녹음파일을 들어보니 제가 들어도 좋아진것처럼 들렸고 실제로 IH를 받았습니다.
한가지 꿀팁인데 IM2를 받은 시험은 강서구시험장 1인부스였는데 이번에 시험장은 오픈형 시험장이였습니다.
혼자 말하는것보다 주변에 사람이 있으니 경쟁의식때문인지 더 큰소리로 이야기하게되고 좀 더 자신감?있게 시험을 본 것 같습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473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3 | 2025.09.23 18:08 |
| 18472 | [TEPS] 목표점수 달성!!! [1] | 현성훈 | 2015 | 2025.09.23 16:41 |
| 18471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6 | 2025.09.23 14:21 |
| 18470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5532 | 2025.09.23 13:36 |
| 18469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1 | 2025.09.23 13:34 |
| 18468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4 | 2025.09.23 13:16 |
| 18467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184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89 | 2025.09.22 21:37 |
| 18465 |
[토플]
[토플후기] 토플을 준비하려는 분들을 위한 객관적 후기와 조언
[3]
|
이승환 | 3253 | 2025.09.22 16:47 |
| 18464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820 | 2025.09.21 08:09 |
| 1846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514 | 2025.09.20 18:07 |
| 18462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95 | 2025.09.20 14:44 |
| 18461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620 | 2025.09.20 13:48 |
| 18460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57 | 2025.09.19 15:13 |
| 18459 | [토플] [토플후기] 리스닝 유소연 선생님 수강후기 | 임세희 | 2144 | 2025.09.19 14:50 |
| 18458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7 | 2025.09.17 19:53 |
| 18457 | [일본어] [기초일본어후기] [JLPT 스파르타~N3 후기] 일본어 첫걸음 때기 성공 | 최희윤 | 2284 | 2025.09.17 13:33 |
| 18456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619 | 2025.09.16 13:30 |
| 18455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0 | 2025.09.13 20:24 |
| 18454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76 | 2025.09.13 18: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