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3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8/18(월) 개강, 8/29(금) 종강-
영어 스피킹 자체를 해본 경험이 없던 사람입니다
해봐야 얼마나 어려울까 했던 영어 스피킹인데 정작 질문을 듣고 뱉으려니까 아무 말도 나오지 않고 2-3초 안에 끊기는 단답만 나왔습니다
오픽 관련해서 정보가 넘치지만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클로이 쌤 하시는 말씀만 숙지하고 수업 내용 흡수하는 데에만 집중하자고 마음먹고 10일간 임했습니다
이른 아침임에도 수업이 지루할 틈 없게 재밌게 진행해주십니다.특히나 수업 중에 진행하는 주변사람과의 영어 스피킹은 입 트이게 하는 데에 도움도 많이 되고 특히나 스크립트를 외우고 스피킹 하는 것이 아닌 머릿속으로 빠르게 구성해서 스피킹 하는 것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수업 내용도 사실상 다뤄주신 내용만 숙지해도 IH는 충분히 받는 다고 생각합니다.
예상치 못한 질문, 돌발 질문들도 주제들 다뤄주시면서 어떻게 연계해서 대처 하는지 다 알려주십니다.
스터디도 정말 도움 많이 됐고 개인별 평가도 해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메꾸기 용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제도 큰 도움이 됐습니다. 시간을 그렇게 많이 필요로 하지도 않는데 하는 도중에 되는 스피킹 연습, 그리고 연습 중 사고 과정에서 많이 성장했습니다
저는 AL을 목표로 할 때 클로이 쌤 수업을 다시 들을 생각일 정도로 누군가 오픽 강의를 찾는다면 클로이쌤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7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덕분에 IH 나왔습니다! [1] | 전소정 | 2065 | 2025.10.01 09:54 |
| 4976 |
[오픽]
IH 첨보네요 감사드립니다
[1]
|
김장훈 | 2051 | 2025.09.29 16:37 |
| 4975 |
[오픽]
[오픽후기] 직장인 클로이쌤 오픽수업 AL후기
[1]
|
차주광 | 2431 | 2025.09.27 16:30 |
| 497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임선생님덕분에 al달성했습니다
|
김인호 | 2204 | 2025.09.26 22:45 |
| 4973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Say Im 쌤 최고.. 10일 만에 AL 후기
|
강나연 | 2447 | 2025.09.26 15:55 |
| 497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기본반에서 170점 AL 달성 후기 | 이진선 | 2172 | 2025.09.26 12:57 |
| 4971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Say 쌤 토익 스피킹 AL 달성 후기!
|
박슬아 | 2141 | 2025.09.25 17:33 |
| 497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첫 시험 170점 AL 달성 후기
|
한재원 | 2446 | 2025.09.22 21:37 |
| 4969 |
[오픽]
[오픽 후기] 10일 수강 후 오픽 첫 시험 IH 받았습니다
|
김민규 | 2781 | 2025.09.21 08:09 |
| 4968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첫 시험 10일만에 AL 달성!
|
강수경 | 2470 | 2025.09.20 18:07 |
| 4967 |
[오픽]
[오픽후기] IH 다섯번 받고 드디어 AL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연수 | 2853 | 2025.09.20 14:44 |
| 4966 |
[오픽]
제냐 쌤, 진짜 감사합니다!
|
양유정 | 2574 | 2025.09.20 13:48 |
| 4965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쌤 강의 수강 후 다시 IH 획득! | 이소은 | 2411 | 2025.09.19 15:13 |
| 4964 | [오픽] [오픽후기] 10일간 클로이쌤 오픽 수업 듣고 IH 달성!! | 안혜지 | 2585 | 2025.09.16 13:30 |
| 496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수업 듣고 ih달성했어요
|
인주영 | 2537 | 2025.09.13 18:22 |
| 4962 | [오픽] [오픽후기] 윤승혜 선생님 10일 초급반 opic 수업후기 [1] | 정관우 | 3297 | 2025.09.12 12:45 |
| 4961 |
[오픽]
오픽 IH 달성 !! 제나쌤 한달반 듣고 한번에 달성!!
|
김지현 | 2643 | 2025.09.09 17:28 |
| 4960 |
[오픽]
[오픽후기] IM2에서 수강후 IH
|
김진성 | 2632 | 2025.09.09 14:07 |
| 4959 |
[오픽]
쌤 ㅅㅏ랑해요
|
박소연 | 2499 | 2025.09.08 14:58 |
| 4958 | [오픽] [오픽후기] 오픽은 클로이쌤이 최고! | 함효진 | 2503 | 2025.09.06 2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