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01
강남역캠퍼스 [AL+][8회끝장] 오픽 중고급 (화목 8회, 19시)(스터디권장)[iBT 실전모의테스트 8/26(화) 18시 진행] -8/5(화) 개강, 8/28(목) 종강-
- IMG_6756.jpeg ( 37)
올해 3월에 공부를 거의 안하고 첫 오픽 봤는데 IM2 나왔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이번에 선생님 덕분에 기대 이상의 점수를 받았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거의 다 수업에서 배운대로 나왔고 8회차 반이라 빠듯했는데도 선생님께서 차분하게 수업해주셔서 흡수가 잘됐던거 같아요!!
수업 전 1시간동안 스터디를 했는데, 간단히 스크립트 소리내서 읽으면서 복습하고 가끔 선생님께 문제 1개 답하고 피드백 받았어요. 원래 혼자서는 복습 미루는 스타일이라서 스터디하니까 강제복습된 점이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수업 중에 주변 사람들이랑 스몰톡 및 질문답변 해보는 것도 도움이 많이됐어요. 그 시간에는 노래를 작게 틀어주셔서 다들 처음 보는 사이지만 너무 어색하지도 않았구요!
다른 오픽수업을 들어본건 아니지만 선생님께서 너무 과한 텐션도 아니고 너무 졸리지도 않은 딱 중간을 유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강신청 전에도 영상에서 선생님의 그런 모습이 느껴져서 여기로 수업듣게 되었어요.
진짜 복받으세요!! 클로이쌤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57 |
[토익스피킹]
토스 첫시험 기본반 170점 후기
|
김유빈 | 2651 | 2025.09.06 14:25 |
| 4956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클라라 10일끝장 후기 [1] | 김동현 | 3006 | 2025.09.04 23:20 |
| 495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첫 도전, AL 달성 [세이샘]
|
송명 | 2492 | 2025.09.04 21:15 |
| 4954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강후기 (IH 달성!!) | 이유진 | 2521 | 2025.09.04 16:52 |
| 4953 | [오픽] [오픽후기] 중학교때부터 영포자 IM1 > IH 솔직후기 | 김지훈 | 2851 | 2025.09.03 23:49 |
| 4952 |
[토익스피킹]
감사합니다 Say Im 선생님
|
이희영 | 2369 | 2025.09.03 22:27 |
| 4951 | [오픽] 10일 IH | 기정우 | 2332 | 2025.09.03 19:59 |
| 4950 | [오픽] [오픽후기] 올 해 가장 잘한 일: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들은 거 | 신유빈 | 2542 | 2025.09.03 17:45 |
| 4949 | [오픽] 클로이 쌤 수업으로 한번에 IH 달성! | 윤예인 | 2374 | 2025.09.03 15:17 |
| 4948 |
[오픽]
[오픽후기]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AL 등급 달성했습니다.
[1]
|
강수환 | 2920 | 2025.09.03 13:50 |
| 494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오픽 시험 10일 만에 AL 등급 취득했습니다.
|
김도현 | 2533 | 2025.09.02 23:32 |
| >> |
[오픽]
클로이쌤 듣고 바로 AL받았어요!!!!!
[1]
|
은소영 | 2657 | 2025.09.01 18:43 |
| 4945 |
[오픽]
[오픽후기] 12번의 IH, 그리고 윤승혜 선생님을 만나고 받게 된 "SUPER AL"
[1]
|
성명수 | 9981 | 2025.09.01 00:30 |
| 49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벼랑 끝에서 유턴. 더글라스쌤과 함께라면 토스IH 150점까지★
[1]
|
최연우 | 3345 | 2025.08.31 01:27 |
| 4943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682 | 2025.08.30 17:10 |
| 4942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40 | 2025.08.30 15:39 |
| 494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22 | 2025.08.29 18:38 |
| 49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30 | 2025.08.28 21:02 |
| 493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29 | 2025.08.28 13:16 |
| 4938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286 | 2025.08.28 08:43 |




저녁 수업 전에 스터디도 꾸준히 계속 참여하시고
종강 하자마자 본 시험에서 목표점수보다 더 높은 AL 을 바로 받아서 너어무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ㅎㅎ!
앞으로 준비하시는 다른 일들에서는 더욱 더 좋은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리라 믿어요.
늘 응원하고 축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