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31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M+][10일끝장] 토익스피킹 입문 (10시)[iBT 실전모의테스트 7/25(금) 16시 진행] -7/16(수) 개강, 7/29(화) 종강-
수강 후 150점 달성!
- 토익스피킹.jpg ( 46)

수업선택: 그래서 더글라스쌤을 찾아갔습니다. 이유는 수강 후기가 너무 좋았어요. 수강후기 보다 보면 추가자료 받기 위해 억지로 쓴 듯한 후기와 진짜 감동받아서 쓰는 후기 구분이 되는데 쌤 후기는 전부 후자이더라고요 특히 템플릿 5개만으로 IH를 달성했다는 게 너무 궁금했어요 도대체 어떤 템플릿일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공부 방법: 사실 공부 방법이랄게 없는 게 전 선생님이 시키시는 대로만 했어요. 쌤이 내주시는 숙제랑 복습만 해주시면 돼요. 토익 복습했던 시간의 1/10도 안 걸려요 대신 주신 자료들은 전부 다 보고 공부했습니다. 이것도 공부 안하면 정말 선생님 말씀대로 환불해야 함.
선생님 믿고, 100% 신뢰하세요 토익 6개월 공부하지 말고, 토스 2주간 피눈물 흘리면서 고생 한 번 하고 끝내세요.
쌤은 용기를 북돋아 주시는데요, 제가 다른 학원에 가서 수강을 해도 이렇게 뻔뻔하고 당당하게 빼앰~ 냅다 지를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 그러지 못했을 거에요. Q10번 읽을 때 진짜 어려운 고유명사 파티였는데 다른 분들 더..글..라….스? 이렇게 확신 없는 말투로 소곤소곤 말하시더라고요.
저는 못 읽어도 당당하게! 댜귤료숑!! 으로 뺌! 질렀어요 사진묘사도 쌤이 알려주신 고득점표현부터 바로 스캔했어요(소매, 창문, 사물 수동태) Q9에서도 얼마냐고 물어보는데 진짜 표에 free라고만 적혀있어서 it is free!!!!!!했습니다템플릿: 딱 5개만 외우시면 돼요 기본 템플릿+업무효과. Q5, Q6, Q7, Q11다 커버됩니다.
저는 매일 꼭 했던 루틴이 파트1 읽고 (그래봤자 90초), 파트3 1세트 풀기(60초), 대신 템플릿 종이가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암기했어요. 주제별로 1,2,3,4문장으로 쪼개서 어떤 문장이든 바로 튀어나올 수 있을 정도로 봤어요스터디: 아!!그리고 스터디는 무조건 필수로 들으세요 인강or현강 =현강, 스터디권장or필수 =필수입니다. 스터디시간에 따로 문제 풀고, 같이 발음 점검해 주고, 템플릿 암기하고, 부교재 복습하고 무엇보다 선생님께 쓰잘데기없는것도 질문할 수 있음 ㅎㅎ
저도 진짜 아침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서 왔어요. 와서 냅다 뺌!! 열심히 지르고 갔습니다. 무엇보다 멀리서 왔는데 수업만 하고 집 가긴 아쉬워서 스터디 필수로 들은 것도 있어요. 스터디 강제성도 장난 아니에요 템플릿 못 외우면 5,000원×5개= 25,000원 내야해서 하루종일 외운 적도 있어요 근데 그 덕분에 템플릿은 자다가도 튀어나올 정도로 암기가 됐네요
마지막으로, 선생님! 취업시장에 명함도 못 내밀었는데 이제 당당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시험과는 별개로 영어 읽는 게 재밌어졌어요 ㅎㅎ 뻔뻔함+1드디어 지긋지긋한 어학성적이라는 굴레에서 탈출합니다. 진짜 점수표 제 방에 액자로 걸어놓고 싶어요. 벼랑 끝에서 유턴시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1개
|
|
| ㅎㅎㅎㅎ 다귤료송!! ㅎㅎㅎㅎ 연우씨 고생 많았습니다. 열심히 노력은 안하고 쓰잘데기 없는 질문만 해대는거 같아서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그냥 날 힘들게 하고 싶었군요ㅋㅋ 나는 연우씨가 훌륭한 점수를 받았다는 것 보다는 정말 열심히 노력했구나 라는게 느껴져서 그 노력과 인내에 존경스런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처음에는 스피킹 발음도 엄청 지적받고 잔소리도 엄청 듣고 그랬는데 이렇게 떡하니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경지까지 가다니 제가 막 몸이 찌릿찌릿해 집니다. 벼랑 끝에서 기여코 생존한 연우씨. 그 의지와 노력 항상 간직하시고, 앞으로 어디서 무엇을 하던지 간에 목표를 위해 열심히 공부했던 이 순간을 기억하며 이 세상 잘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그 어떤 벼랑끝을 가도 항상 이렇게 살아남으실 겁니다. 기쁜 소식 알려줘서 너무 고맙구요. 연우를 거꾸로 하면? 우연이다. 결과는 우연이 아니다. (뭔소리야...)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61 |
[오픽]
오픽 IH 달성 !! 제나쌤 한달반 듣고 한번에 달성!!
|
김지현 | 2675 | 2025.09.09 17:28 |
| 4960 |
[오픽]
[오픽후기] IM2에서 수강후 IH
|
김진성 | 2664 | 2025.09.09 14:07 |
| 4959 |
[오픽]
쌤 ㅅㅏ랑해요
|
박소연 | 2535 | 2025.09.08 14:58 |
| 4958 | [오픽] [오픽후기] 오픽은 클로이쌤이 최고! | 함효진 | 2536 | 2025.09.06 21:00 |
| 4957 |
[토익스피킹]
토스 첫시험 기본반 170점 후기
|
김유빈 | 2679 | 2025.09.06 14:25 |
| 4956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클라라 10일끝장 후기 [1] | 김동현 | 3042 | 2025.09.04 23:20 |
| 495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첫 도전, AL 달성 [세이샘]
|
송명 | 2516 | 2025.09.04 21:15 |
| 4954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강후기 (IH 달성!!) | 이유진 | 2546 | 2025.09.04 16:52 |
| 4953 | [오픽] [오픽후기] 중학교때부터 영포자 IM1 > IH 솔직후기 | 김지훈 | 2880 | 2025.09.03 23:49 |
| 4952 |
[토익스피킹]
감사합니다 Say Im 선생님
|
이희영 | 2397 | 2025.09.03 22:27 |
| 4951 | [오픽] 10일 IH | 기정우 | 2358 | 2025.09.03 19:59 |
| 4950 | [오픽] [오픽후기] 올 해 가장 잘한 일: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들은 거 | 신유빈 | 2568 | 2025.09.03 17:45 |
| 4949 | [오픽] 클로이 쌤 수업으로 한번에 IH 달성! | 윤예인 | 2398 | 2025.09.03 15:17 |
| 4948 |
[오픽]
[오픽후기]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AL 등급 달성했습니다.
[1]
|
강수환 | 2947 | 2025.09.03 13:50 |
| 494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오픽 시험 10일 만에 AL 등급 취득했습니다.
|
김도현 | 2560 | 2025.09.02 23:32 |
| 4946 |
[오픽]
클로이쌤 듣고 바로 AL받았어요!!!!!
[1]
|
은소영 | 2678 | 2025.09.01 18:43 |
| 4945 |
[오픽]
[오픽후기] 12번의 IH, 그리고 윤승혜 선생님을 만나고 받게 된 "SUPER AL"
[1]
|
성명수 | 10019 | 2025.09.01 00:30 |
| >>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벼랑 끝에서 유턴. 더글라스쌤과 함께라면 토스IH 150점까지★
[1]
|
최연우 | 3375 | 2025.08.31 01:27 |
| 4943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700 | 2025.08.30 17:10 |
| 4942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71 | 2025.08.30 15:3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