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5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8/4(월) 개강, 8/15(금) 종강-
특히 쉐도잉 숙제를 통해 그동안 감이 잡히지 않았던 ‘대본 읽는 티’를 없앨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식대로 진행하다보면 억양, 필러 표현 사용 등을 체화할 수 있어서 자연스러운 발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수업 후 진행되는 스터디 역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공부할 땐 제 답변에서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 아쉬웠는데, 조원들과 실제 시험처럼 연습하고, 선생님께 1:1 첨삭 피드백을 받다보니 답변을 굳이 외우지 않아도 나중엔 정말 친구에게 이야기 하듯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었습니다!
오픽 시험은 입에 딱 달라 붙을 때 까지 많이 말해보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저는 수업 후 복습할 때 선생님의 강의 내용을 복기하면서 자연스러운 답변이 완성될 때 까지 끊임 없이 말하며 연습하였습니다.
모두 이 수업을 통해 원하는 점수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4959 |
[오픽]
쌤 ㅅㅏ랑해요
|
박소연 | 2515 | 2025.09.08 14:58 |
| 4958 | [오픽] [오픽후기] 오픽은 클로이쌤이 최고! | 함효진 | 2518 | 2025.09.06 21:00 |
| 4957 |
[토익스피킹]
토스 첫시험 기본반 170점 후기
|
김유빈 | 2663 | 2025.09.06 14:25 |
| 4956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클라라 10일끝장 후기 [1] | 김동현 | 3017 | 2025.09.04 23:20 |
| 495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첫 도전, AL 달성 [세이샘]
|
송명 | 2500 | 2025.09.04 21:15 |
| 4954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수강후기 (IH 달성!!) | 이유진 | 2527 | 2025.09.04 16:52 |
| 4953 | [오픽] [오픽후기] 중학교때부터 영포자 IM1 > IH 솔직후기 | 김지훈 | 2861 | 2025.09.03 23:49 |
| 4952 |
[토익스피킹]
감사합니다 Say Im 선생님
|
이희영 | 2380 | 2025.09.03 22:27 |
| 4951 | [오픽] 10일 IH | 기정우 | 2341 | 2025.09.03 19:59 |
| 4950 | [오픽] [오픽후기] 올 해 가장 잘한 일: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들은 거 | 신유빈 | 2552 | 2025.09.03 17:45 |
| 4949 | [오픽] 클로이 쌤 수업으로 한번에 IH 달성! | 윤예인 | 2382 | 2025.09.03 15:17 |
| 4948 |
[오픽]
[오픽후기]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AL 등급 달성했습니다.
[1]
|
강수환 | 2932 | 2025.09.03 13:50 |
| 4947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 선생님 덕분에 첫 오픽 시험 10일 만에 AL 등급 취득했습니다.
|
김도현 | 2546 | 2025.09.02 23:32 |
| 4946 |
[오픽]
클로이쌤 듣고 바로 AL받았어요!!!!!
[1]
|
은소영 | 2664 | 2025.09.01 18:43 |
| 4945 |
[오픽]
[오픽후기] 12번의 IH, 그리고 윤승혜 선생님을 만나고 받게 된 "SUPER AL"
[1]
|
성명수 | 9999 | 2025.09.01 00:30 |
| 494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벼랑 끝에서 유턴. 더글라스쌤과 함께라면 토스IH 150점까지★
[1]
|
최연우 | 3356 | 2025.08.31 01:27 |
| 4943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689 | 2025.08.30 17:10 |
| 4942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52 | 2025.08.30 15:39 |
| 494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30 | 2025.08.29 18:38 |
| 49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39 | 2025.08.28 21:02 |




목표달성 너무 축하해요!! 더운 여름 오고가는 길이 쉽지 않았을텐데 좋은 추억+ 좋은 결과가 남아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 )
앞으로 준비하시는 다른 일들에서 더욱 더 좋은 소식들 들려오길 기다리고 있을게용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