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4
강남역캠퍼스 GRE Verbal + Writing + Math 아침 기본종합반 A (08시)
수강 후 GRE, 170점 달성!
7월 Math 실전반 수강 후 8월 시험 첫 트라이에 만점 받았습니다
민혜원 선생님께서 제공해주신 교재와 supplementary 자료 토대로 모의고사 문제 풀이 조금 하고 들어갔는데
수업시간에 알려주셨던 풀이 및 접근 방법 그대로 적용해서 조금 쉽게 풀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도형 문제에서 나온다고 강조하셨던 부분 그대로 출제되서 (원 안에 있는 사각형 각 관련) 시간 세이브 많이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양질의 수업 제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P.S. 이자 interest 관련 자료 꼭 보세요)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