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4
강남역캠퍼스 [IM+][10일끝장] 오픽 입문 (09시)[iBT 실전모의테스트 8/13(수) 13시 진행] -8/4(월) 개강, 8/15(금) 종강-
- IMG_8439.jpeg ( 36)
쌤 덕분에 2주만에 원하는 목표 등급 달성했습니다
원래 스피킹에 자신감이 없었는데 수업 듣고 자신감도 올랐고 이제는 AL목표로 공부하고 싶습니다!!!
수업 때 교재 뿐만 아니라 도움이 되는 자료들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나 쌤 최고!!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389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689 | 2025.08.30 17:10 |
| 18388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50 | 2025.08.30 15:39 |
| 18387 | [기초영어] 강남역캠퍼스 해커스 어학원 리암쌤 쵝오 [1] | 김지혜 | 2351 | 2025.08.29 22:52 |
| 183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허서진 | 1777 | 2025.08.29 19:31 |
| 183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30 | 2025.08.29 18:38 |
| 18384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스피킹캠프 2개월 수강후기 [1] | 심세영 | 1539 | 2025.08.29 10:13 |
| 18383 |
[토익]
[토익후기] 7월 정규민, 주대명 선생님 수업 듣고 첫 토익 945점 받았어요!! (750반인데 900점 넘긴 사연...)
[2]
|
신서연 | 2675 | 2025.08.29 08:12 |
| 18382 | [토익] [토익후기] 750+ 주대명쌤 수강 후기 [1] | 배윤서 | 2231 | 2025.08.29 07:09 |
| 18381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영어회화 1개월 수강후기 [1] | 이아현 | 1808 | 2025.08.28 21:16 |
| 1838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38 | 2025.08.28 21:02 |
| 18379 |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리암선생님 수강후기 [1] | 김혜빈 | 1569 | 2025.08.28 20:42 |
| 18378 |
[일본어]
[JLPT N3후기] 2달 합격 후기!!
|
조은아 | 1883 | 2025.08.28 19:44 |
| 18377 | [토플] 토플 리딩 빅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권동환 | 1939 | 2025.08.28 17:21 |
| 18376 |
[일본어]
[JLPT N3후기] [JLPT N2후기] N2합격!(점수인증) [일본어_김하 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JLPT N3 합격보장반 (응시료환급) 수강후기
|
박어진 | 1931 | 2025.08.28 15:49 |
| 183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35 | 2025.08.28 13:16 |
| 18374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291 | 2025.08.28 08:43 |
| 18373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2달 후기!(리암쌤) [1] | 박은우 | 1795 | 2025.08.27 19:45 |
| 18372 |
[일본어]
[JLPT N3후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수강 후기
|
김영재 | 1871 | 2025.08.27 17:44 |
| 183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한 달 수업 후기 [1] | 김채영 | 1743 | 2025.08.27 16:52 |
| 18370 |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소은 | 2237 | 2025.08.27 10: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