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3
종로캠퍼스 [600+ 점수보장반] 끝장토익 오전 입문종합반 (10시, 월~금, 2시간)
수강 후 TOEIC, 815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393 |
[토익]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반]7월 정수진, 재키선생님 덕분에 모의고사 575점 → 800점 달성했어요!
|
오지영 | 2895 | 2025.08.31 21:24 |
| 1839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1단계] 3개월 수강 후기!! [1] | 김민정 | 2323 | 2025.08.31 14:16 |
| 183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벼랑 끝에서 유턴. 더글라스쌤과 함께라면 토스IH 150점까지★
[1]
|
최연우 | 3385 | 2025.08.31 01:27 |
| 1839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토요집중반 리암선생님 덕분에 미국 여행가서 외국인mz들이랑 즐겁게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옥주희 | 1677 | 2025.08.30 17:52 |
| 18389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705 | 2025.08.30 17:10 |
| 18388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81 | 2025.08.30 15:39 |
| 18387 | [기초영어] 강남역캠퍼스 해커스 어학원 리암쌤 쵝오 [1] | 김지혜 | 2369 | 2025.08.29 22:52 |
| 183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허서진 | 1803 | 2025.08.29 19:31 |
| 183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55 | 2025.08.29 18:38 |
| 18384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스피킹캠프 2개월 수강후기 [1] | 심세영 | 1562 | 2025.08.29 10:13 |
| 18383 |
[토익]
[토익후기] 7월 정규민, 주대명 선생님 수업 듣고 첫 토익 945점 받았어요!! (750반인데 900점 넘긴 사연...)
[2]
|
신서연 | 2709 | 2025.08.29 08:12 |
| 18382 | [토익] [토익후기] 750+ 주대명쌤 수강 후기 [1] | 배윤서 | 2259 | 2025.08.29 07:09 |
| 18381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영어회화 1개월 수강후기 [1] | 이아현 | 1827 | 2025.08.28 21:16 |
| 1838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63 | 2025.08.28 21:02 |
| 18379 |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리암선생님 수강후기 [1] | 김혜빈 | 1594 | 2025.08.28 20:42 |
| 18378 |
[일본어]
[JLPT N3후기] 2달 합격 후기!!
|
조은아 | 1924 | 2025.08.28 19:44 |
| 18377 | [토플] 토플 리딩 빅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권동환 | 1962 | 2025.08.28 17:21 |
| 18376 |
[일본어]
[JLPT N3후기] [JLPT N2후기] N2합격!(점수인증) [일본어_김하 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JLPT N3 합격보장반 (응시료환급) 수강후기
|
박어진 | 1962 | 2025.08.28 15:49 |
| 183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60 | 2025.08.28 13:16 |
| 18374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309 | 2025.08.28 08:43 |




거의 일년만의 토익 공부인데 바로 점수가 쑥 오르셨네요!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나 봅니다.
리딩과 다르게 리스닝은
한번만 듣고 정답을 찾아야 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으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것이 아니라
문제유형을 분석하여 차분하게 공부하고
그 과정속에서 익숙해지며 빨라지는 것을 경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정답을 들었을 때, 과감하게 골라내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스쳐가는 힌트를 잡아내서 정답을 찾는 기쁨.
토이커들만 알 수 있는 기분이죠.
이제 토익이라는 큰 산을 넘으셨습니다.
남아있는 인생의 큰 고비들을 지금과 같은 열정으로
쑥쑥 넘어가실 것으로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입문 한 달만에 800점을 넘으시다니요. 최고이십니다.
제가 강의에서 종종 말씀드리는,
"600점 강의 듣고, 800점 넘으시는 분들도 종종 계십니다."
에 추가 1인이 되셨네요. ^^
너무 축하해요.
정말 정말 잘 하셨어요. :)
꾸준히, 강의 듣고, 과제하고, 단어 암기하면서,
기본기를 다진 덕분에 점수 달성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역시 노력은 결과로 보여집니다. ^^
이제 토익 점수 얘기 나오면,
어깨 딱 펴고 당당하게
이 멋진 스토리를 자랑하세요. ^^
정말 너무 너무 잘 하셨어요.
앞으로 수아님의 인생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