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2
- AL (170).png ( 25)
안녕하세요, 세이임 선생님 중급 10일 AL+반 수강하여 AL (170점) 취득했습니다! 비록 스피킹 베이스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세이임 선생님이 아니였다면 AL이 안나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짧다면 짧은 10일동안 바짝 핵심 위주의 수업 듣고 원하던 점수가 나와서 다행입니다! 수업 너무 유익하고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특히 세이임 선생님 강의 수강 예정이신 분들은 수업도 수업이지만 스터디를 꼭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OEIC과 다르게 SPEAKING 특성상 수업 듣는것으로만 끝내기보단 수업(input) 스터디(output) 과정을 반복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3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22 | 2025.08.29 18:38 |
| 18384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스피킹캠프 2개월 수강후기 [1] | 심세영 | 1526 | 2025.08.29 10:13 |
| 18383 |
[토익]
[토익후기] 7월 정규민, 주대명 선생님 수업 듣고 첫 토익 945점 받았어요!! (750반인데 900점 넘긴 사연...)
[2]
|
신서연 | 2658 | 2025.08.29 08:12 |
| 18382 | [토익] [토익후기] 750+ 주대명쌤 수강 후기 [1] | 배윤서 | 2215 | 2025.08.29 07:09 |
| 18381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영어회화 1개월 수강후기 [1] | 이아현 | 1795 | 2025.08.28 21:16 |
| 1838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24 | 2025.08.28 21:02 |
| 18379 |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리암선생님 수강후기 [1] | 김혜빈 | 1554 | 2025.08.28 20:42 |
| 18378 |
[일본어]
[JLPT N3후기] 2달 합격 후기!!
|
조은아 | 1869 | 2025.08.28 19:44 |
| 18377 | [토플] 토플 리딩 빅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권동환 | 1926 | 2025.08.28 17:21 |
| 18376 |
[일본어]
[JLPT N3후기] [JLPT N2후기] N2합격!(점수인증) [일본어_김하 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JLPT N3 합격보장반 (응시료환급) 수강후기
|
박어진 | 1912 | 2025.08.28 15:49 |
| 183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28 | 2025.08.28 13:16 |
| 18374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286 | 2025.08.28 08:43 |
| 18373 |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2달 후기!(리암쌤) [1] | 박은우 | 1785 | 2025.08.27 19:45 |
| 18372 |
[일본어]
[JLPT N3후기]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 JLPT N3 스파르타 정복반 수강 후기
|
김영재 | 1860 | 2025.08.27 17:44 |
| 1837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2단계 한 달 수업 후기 [1] | 김채영 | 1735 | 2025.08.27 16:52 |
| 18370 |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 후기 [1] | 김소은 | 2227 | 2025.08.27 10:57 |
| 18369 |
[토익]
7월 주대명/정규민 선생님 강의 듣고 715->865 달성했어요
[1]
|
이하은 | 2545 | 2025.08.26 14:44 |
| 18368 | [토플] [토플후기] 컴퓨터 실전반 116점! [4] | 김지오 | 2710 | 2025.08.26 14:27 |
| 18367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 선생님 8일 완성으로 오픽 IH 달성 후기 | 신지연 | 2651 | 2025.08.26 12:19 |
| 1836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세이임 선생님 수업(10일 끝장반) 듣고 첫 시험 AL 170 받았습니다
|
송지호 | 2619 | 2025.08.26 04: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