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2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 지종섭 [700+] 오전 중급+문제풀이 (10시, 120분)[1개월 완성]
수강 후 870점 달성!
- IMG_9095.jpeg ( 42)

영어 공부를 할 때 늘 애매했던 문법들이 선생님만의 쉽고 명확한 설명으로 한 번에 정리되었고, 단어를 따로 외우지 않아도 수업 중에 반복해서 정리해주신 빈출 단어 덕분에 저절로 익힐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하루 2시간이 짧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들어보니 2시간 내내 알차고 집중도 높은 수업 덕분에 멍 때릴 틈도 없었습니다. 저는 따로 다른 공부는 하지 않고, 수업에 집중하고 숙제를 꾸준히 하며 복습만 했는데도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짧은 기간 안에 확실하게 점수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께 지종섭 선생님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393 |
[토익]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반]7월 정수진, 재키선생님 덕분에 모의고사 575점 → 800점 달성했어요!
|
오지영 | 2900 | 2025.08.31 21:24 |
| 18392 | [기초영어] [리암쌤 스피킹캠프1단계] 3개월 수강 후기!! [1] | 김민정 | 2327 | 2025.08.31 14:16 |
| 1839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벼랑 끝에서 유턴. 더글라스쌤과 함께라면 토스IH 150점까지★
[1]
|
최연우 | 3392 | 2025.08.31 01:27 |
| 1839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토요집중반 리암선생님 덕분에 미국 여행가서 외국인mz들이랑 즐겁게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옥주희 | 1682 | 2025.08.30 17:52 |
| 18389 | [오픽] 오픽 수업 후기 [1] | 하광민 | 2710 | 2025.08.30 17:10 |
| 18388 |
[오픽]
오픽 노베 임지혜T 듣고 1트만에 IH 달성
|
김지원 | 2982 | 2025.08.30 15:39 |
| 18387 | [기초영어] 강남역캠퍼스 해커스 어학원 리암쌤 쵝오 [1] | 김지혜 | 2371 | 2025.08.29 22:52 |
| 1838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박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허서진 | 1806 | 2025.08.29 19:31 |
| 1838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 선생님 수업 듣고 IH
|
정슬기 | 2358 | 2025.08.29 18:38 |
| 18384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스피킹캠프 2개월 수강후기 [1] | 심세영 | 1566 | 2025.08.29 10:13 |
| 18383 |
[토익]
[토익후기] 7월 정규민, 주대명 선생님 수업 듣고 첫 토익 945점 받았어요!! (750반인데 900점 넘긴 사연...)
[2]
|
신서연 | 2710 | 2025.08.29 08:12 |
| 18382 | [토익] [토익후기] 750+ 주대명쌤 수강 후기 [1] | 배윤서 | 2259 | 2025.08.29 07:09 |
| 18381 | [기초영어] 리암쌤 왕초보 영어회화 1개월 수강후기 [1] | 이아현 | 1829 | 2025.08.28 21:16 |
| 1838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2주만에 달성!! | 유동균 | 2364 | 2025.08.28 21:02 |
| 18379 |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리암선생님 수강후기 [1] | 김혜빈 | 1600 | 2025.08.28 20:42 |
| 18378 |
[일본어]
[JLPT N3후기] 2달 합격 후기!!
|
조은아 | 1926 | 2025.08.28 19:44 |
| 18377 | [토플] 토플 리딩 빅건종 선생님 수강후기 [1] | 권동환 | 1964 | 2025.08.28 17:21 |
| 18376 |
[일본어]
[JLPT N3후기] [JLPT N2후기] N2합격!(점수인증) [일본어_김하 은]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2] JLPT N3 합격보장반 (응시료환급) 수강후기
|
박어진 | 1965 | 2025.08.28 15:49 |
| 1837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Say쌤 기본반 수강 후 IH 달성!
|
연보현 | 2560 | 2025.08.28 13:16 |
| 18374 | [오픽] [오픽] 리암 선생님 기본반 수강후기 [1] | 김도희 | 2311 | 2025.08.28 08: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