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8.02
첫 시험에서 Writing 7.0을 받았습니다!
급하게 시험보느라 사실 두달 채 다 듣지도 못하고 (6월부터 수강 시작) 시험을 보러 갔는데
선생님께서 ‘시험을 어떻게 봐야하는지’ 강의 해주시고
특히 짧은 시간 내에 어떻게 점수를 받을 수 있는지 강의해주셔서 이게 가능했던 것 같아요!!
첫 수업 들으며 첨삭 받을 때는 5.5 받고
7월 가면서 6.0까지는 받았었는데,
첨삭 내용 토대로 준비해서 7.0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첫 달은 IELTS 6.0 종합반 듣다가 Jen 선생님 강의가 좋아서
7월에는 6.5 반으로 따라가서(?) 들었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운 강의고 IELTS 준비할 친구에게도 추천한 강의에요!
사실 여러 과목을 다 열심히 하긴 했는데, Writing이 첨삭 받으면서 직관적으로 실력이 보이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수업도 재밌어서 제일 열심히 한 과목이기도 한데 점수가 잘 나와서 Jen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Writing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딱 목적에 맞게 수업을 해주셔서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께 딱입니다!
종합반 6.0/6.5 두 반을 모두 들었는데
6.0 반에서는 써먹을 template를 배우고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표나 그래프 분석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글 써보고 첨삭 받으며 보니, 저는 제가 그래프를 잘 분석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쓸 데 없는 영어 문장을 많이 쓰더라구요 ㅠㅠ
애매모호한 표현, 잘못 분석된 부분도 첨삭 때 다 집어주셔서 아! 이런 표현 이런 문장은 시험 때 쓰지 말아야겠다
이 문장은 잘 썼구나 -> template와 이 문장은 시험장까지 가져가야겠다 라고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자습 영작 숙제로 내주시는데 그 숙제는 Task 2 쓸 때 자주 쓰이는 토픽과 단어들로 구성된 문장들이어서,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단어들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Task 2 Body를 2개 쓰는 게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template를 가지고 내용 덧붙이는 연습을 꾸준히 하다보니
내용을 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수업 때 주시는 아이디어들을 어떤 주제에도 활용할 수 있어서 시험에서 새로운 문제를 접해도 당황하지않고 쓸 수 있었어요!
정확한 답이 없는 시험인만큼 시험 보고 6.0~6.5…? 정도 나올 거라고 예상했는데, 글자수 채우고 template에 내용 다 채우고 나와서인지 생각보다 잘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주신 공부 방향과 방법 토대로 회사 끝나고 하루에 1시간씩은 꼭 연습했던 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
Overall 더 높이기 위해서 시험을 한번 더 볼 예정인데 이번엔 Writing 7.5 목표로 더 잘 받아오겠습니다!!
첫 시험 자신감 주시고 좋은 결과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en 선생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279 | 2024.04.06 |
|
|
[IELTS후기] 뒤늦게 올리는 두달 overall 6.5 달성 후기! [3] | 강윤정 | 14075 | 2023.09.28 |
|
|
[IELTS후기] 중급주말반 수강하고 첫시험 overall 7.0 달성 [4] | 양수연 | 26624 | 2023.05.22 |
|
|
[IELTS후기] Jen 선생님 강의 - Writing 7.5 달성 후기 [1] | 김아림 | 8587 | 2023.05.14 |
|
|
[IELTS후기] 방금 시험보고 올려보는 정규종합반 후기 [4] | 조재원 | 9190 | 2023.05.06 |
|
|
[IELTS후기] 인생 첫 IELTS 강의 후기 + 시험 결과 [3] | 강하리 | 8616 | 2023.05.05 |
|
|
[IELTS후기] IELTS 첫시험 overall 7.0 달성 후기 [7] | 문다정 | 14772 | 2023.04.12 |
|
|
[IELTS후기] 종합반 2개월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5 달성! [5] | 박정윤 | 11254 | 2023.03.24 |
|
|
[IELTS후기] 3개월 패키지 수강 후 첫시험 overall 7.0 달성 [6] | 황선영 | 13897 | 2022.08.10 |
|
|
[IELTS후기] 해커스 점수보장반 듣고 Overall 7.0으로 졸업! [3] | 이지원 | 13409 | 2021.12.08 |
| 204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242 | 2026.06.01 13:20 |
| 203 |
[IELTS]
2주만에 5.5-> 7.0
[1]
|
김혜윤 | 542 | 2026.04.29 20:14 |
| 202 | [IELTS] Allday6.5+ 한 달 만에 writing 7.0 [1] | 김지수 | 963 | 2026.02.04 15:39 |
| 201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수강 후 overall 6.5 받았습니다 [6] | 김효경 | 2845 | 2025.10.12 15:59 |
| >> |
[IELTS]
Jen 선생님 두달 수강 - Writing 첫 시험 7.0 후기
[1]
|
정혜영 | 2941 | 2025.08.02 09:41 |
| 199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1달 반 overall 7.0 달성 후기
[1]
|
윤언세 | 3198 | 2025.07.28 15:56 |
| 198 |
[IELTS]
[IELTS후기] [후기] 아이엘츠 졸업 후기 및 영역별 공부법 (Overall 6.5) !!T_T
[6]
|
박수빈 | 3774 | 2025.06.30 13:49 |
| 197 |
[IELTS]
6.5+ 오전정규반 쌤들 짱xD
[4]
|
고예은 | 3104 | 2025.05.31 08:05 |
| 196 | [IELTS] [IELTS후기] Jen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 박미혜 | 2546 | 2025.05.30 00:05 |
| 195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196 | 2025.03.02 22:18 |
| 194 |
[IELTS]
[IELTS후기] 9월 정규 종합반 한달 수강 후 overall 7.5, each 7 달성했습니다!!
[4]
|
이소연 | 4138 | 2024.11.08 16:08 |
| 193 |
[IELTS]
[IELTS후기] 방학 2달 7.0 달성!
[2]
|
임성은 | 5756 | 2024.09.23 21:44 |
| 192 | [IELTS] 6.0+ 오전주말 중급 Jen 선생님 한 달 후기입니다 [1] | 조다은 | 5536 | 2024.05.27 21:54 |
| 191 | [IELTS] [IELTS후기] 스피킹 라이팅 두달 수강 6.0->7.0 [2] | 임주하 | 5994 | 2024.05.13 21:58 |
| 190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정규반 2달 수강 >> overall 6.5
[5]
|
이동재 | 6782 | 2024.04.12 19:42 |
| 189 |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 7 !!!
[1]
|
이혜영 | 18745 | 2024.04.06 15:59 |
| 188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라이팅 주말만 후기 [1] | 김채영 | 4488 | 2024.04.01 21:08 |
| 187 |
[IELTS]
[IELTS후기] 첫 시험 오버롤 7.0 달성 후기
[6]
|
최우진 | 6748 | 2023.12.20 15:42 |
| 186 | [IELTS] [IELTS후기] 6.0+ 중급 Writing Jen 선생님 수업 후기 [1] | 박지은 | 4593 | 2023.10.06 17:25 |
| 185 |
[IELTS]
[IELTS후기] 스피킹/라이팅 실전연습에 추천합니다!
[2]
|
김진서 | 6018 | 2023.10.05 21:03 |


혜영씨같은 학생덕분에 토요일도 힘내서 출근을...^^
다음 시험에선 더더 잘 나오길 응원하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