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7.28
강남역캠퍼스 [중급][스피킹캠프 2단계] 프리토커 Level (13시, 월수금)[1:1 음성&영작첨삭 2회 추가+분석인터뷰 1회 진행]
수강 후 90점 달성!
하지만, 수업을 들으며 주제별로 단어와 표현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구어체를 익힐 수 있었고, 파트너랑 대화하면서 듣기랑 말하기 실력도 많이 늘었어요. 특히 내 경험을 바탕으로 문장을 직접 만들고 말해보는 게 큰 도움이 됐어요. 표현들이 점점 익숙해지고 영어에 대한 부담도 줄었어요.
영어를 더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거나, 일상에서 진짜로 쓸 수 있는 표현들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283 | [기초영어] [토익스피킹후기]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1단계 화목반 리암쌤 첫달 수업후기 [1] | 이미숙 | 2319 | 2025.07.31 14:20 |
| 18282 |
[토익]
한승태 ㆍ김동영교수님 주말반 2달듣고 600대에서 800 찍음
[2]
|
이상희 | 3467 | 2025.07.31 00:20 |
| 1828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1단계 - 화,목] 드디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1] | 공나현 | 2551 | 2025.07.30 18:57 |
| 1828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민정 | 2126 | 2025.07.30 13:17 |
| 18279 | [기초영어] 영어 왕초보의 길라잡이 리암선생님 [1] | 박재훈 | 2290 | 2025.07.30 12:49 |
| 18278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 선생님 화/목 저녁 수업 수강 후기 [1] | 심세영 | 2090 | 2025.07.30 10:45 |
| 18277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클로이쌤 덕분에 IH>AL로 바로 상승!
[1]
|
명서윤 | 3187 | 2025.07.29 23:01 |
| 18276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 왕초보레벨 리암쌤 수강후기 [1] | 김소영 | 2539 | 2025.07.29 22:44 |
| 1827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클로이 쌤 덕분에 영어 스피킹에 눈을 떳습니다!!
[1]
|
남강현 | 3143 | 2025.07.29 22:24 |
| 18274 | [토플] [토플후기] 유소연 선생님의 리스닝 수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 김지현 | 2530 | 2025.07.29 19:21 |
| 18273 | [오픽]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노베이스 오픽 IH 달성 [1] | 정시무 | 2374 | 2025.07.29 18:26 |
| 18272 | [기초영어] 리암쌤 수강후기 입니다 [1] | 선동연 | 2113 | 2025.07.29 17:42 |
| 18271 | [기초영어] [기초영어] 6,7월) 스피킹캠프 1단계 리암쌤 수강후기 [1] | 임수현 | 2565 | 2025.07.29 14:57 |
| 18270 | [토익] 토익은 주대명/정규민 쌤! [1] | 정지현 | 3112 | 2025.07.29 14:00 |
| 18269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 짱 수강후기입니다 [1] | 김송희 | 2216 | 2025.07.29 13:32 |
| 18268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실전반을 수강하며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 | 김지현 | 3205 | 2025.07.29 12:25 |
| 18267 |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종일 영어몰입반 수강후기 [1] | 안혜린 | 2148 | 2025.07.29 12:14 |
| 18266 | [토익] [토익후기] 토익 최고의 수업 [1] | 구덕헌 | 2918 | 2025.07.29 08:57 |
| 18265 | [오픽] 리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졌어요.!! [1] | 손민우 | 2922 | 2025.07.28 22:28 |
| >> | [기초영어] 중급 스피킹 캠프 리암 선생님 후기 [1] | 장지희 | 2361 | 2025.07.28 21:06 |




유학하셨다 해도 말이 막히거나 표현에서 헷갈리는 부분은 정말 흔한 일이죠!
수업 중에 표현들을 하나하나 내 말로 바꿔보면서 익히신 게 확실히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네요 : )
특히 파트너랑 대화하면서 부담 없이 연습하셨던 부분이 듣기와 말하기 두 쪽 다 잘 끌어올린 포인트였던 것 같고요!
앞으로도 영어에 대한 감각 더 자연스럽게 키워가시길 바라고, 실생활에서 진짜 쓰이는 표현들 — 계속 활용해보시면 분명 자신감 더 생기실 거예요. 응원할게요! 🙌🌟